가족이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를 양도받을려는데
본인도 마일리지를 써야되는 입장이라 그냥 달라고 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가까운데야 그냥 항공권을 사서 가는게 이익이지만 남미같은경우 마일리지를 쓰는게
이익인거 같은데요..
10만마일이면 현금으로 어느정도 가치가 있을까요?
세금은 따로 내야하니까 100만원정도면 괜찮을까요? ( 가족은 미국(7만마일)을 오갈때 쓸려고 하기때문에
남미갈때 쓰는 항공권가격(대략200만원)과 비교할 필요는 없긴합니다)
첫댓글 한국-브라질 왕복 기준으로 최소 220만-230만원, 델타항공이나 에어프랑스 표는 거의 300만원 육박해서 택스 등을 50만원 잡으면 10만마일=250만원[1만마일=25만원]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대한항공 모두 브라질에 가려면 평균 230만-280만원 필요합니다.(보너스항공권은 모두 10만마일 공제)
네 근데 미국으로 치면 7만마일인데 싼 항공권이 세전 70만원정도 해서 대략 만마일에 10만원꼴로 생각했거든요.. 남미는 마일리지로 가는게 훨 이익이기에 가족이 미국갈 마일리지를 제가 사서가면 가족도 크게 손해안보고 저한텐 좋을거 같아서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구입하려면, 1마일당 22원 꼴이더군요.
첫댓글 한국-브라질 왕복 기준으로 최소 220만-230만원, 델타항공이나 에어프랑스 표는 거의 300만원 육박해서 택스 등을 50만원 잡으면 10만마일=250만원[1만마일=25만원]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대한항공 모두 브라질에 가려면 평균 230만-280만원 필요합니다.(보너스항공권은 모두 10만마일 공제)
네 근데 미국으로 치면 7만마일인데 싼 항공권이 세전 70만원정도 해서 대략 만마일에 10만원꼴로 생각했거든요.. 남미는 마일리지로 가는게 훨 이익이기에 가족이 미국갈 마일리지를 제가 사서가면 가족도 크게 손해안보고 저한텐 좋을거 같아서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구입하려면, 1마일당 22원 꼴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