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기간 : 2005.5.10-7.14
◈ 교육시간 : 화, 목 (19:00-21:30)
◈ 수 강 료 : 총 30만원 (교재비 포함)
◈ 교육목적
- 최신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례 분석을 통한 인터넷 전략의 이해와 실무
- 팀별 워크샵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 향상
-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분석을 통하여 ON-OFF LINE 통합 마케팅 전략수립능력 강화
◈ 교육내용
- 성공적인 인터넷마케팅전략수립을 위한 가이드
-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 3c 부넉과 swot 분석
- 인터넷 마케팅에서의 3C, SWOT, STP, 마케팅 믹스 전략
- 웹사이트 구축 비용산출 및 리뉴얼 전략
-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 성공적인 인터넷 광고 전략
- 인터넷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
◈ 교육대상
- 300인미만 사업장에 근무하고, 고용보험 가입자
- 고용보험 가입한 파견근로 계약직 직원
- 고용보험 가입한 1년 미만 계약직 직원
- 40세 이상의 고용보험 가입자
- 일반 실업자 (환급이 안됨)
◈ 교육강사
- 전동균 소장 (SP마케팅 연구소)
- 정재윤 대표 (마케팅공화국)
- 김민수 국장 (LG애드 인터넷광고팀)
- 윤종수 대표 (컨셉하우스코리아)
- 노주환 대표 (UT LAB)
- 주덕봉 이사 (에코마케팅)
- 전병국 대표 (제임스앤서치)
- 김장용 팀장 (위고넷)
◈ 접수방법
- 인터넷 등록(www.itwoman.or.kr)
- 인터넷결재, 무통장입금
(제일 427-10-013273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 방문 카드 등의 결재 순서로 수강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