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현재 모발이식을 적극적으로 생각하고있는 직장인이구요, 올해로 34 입니다.
그냥 유전이라, 팔자라 생각하고 지낼려고 했는데 요즘들어 자꾸 자신도 없어지고 머리가 점점 빠집니다.
그래서 더먹기전에 용기를 내서 모발이식에 대한 정보를 수집중입니다.
저는 전라북도 전주에 거주하고 있는데 이 근방은 모발전문병원이 없는것 같더라고요
꼭 서울쪽 유명한 병원으로 가서 해야되는지요?
직장도 장기간 빠지기는 힘들것 같은데....
도와주세요
첫댓글 뭐 서울 강남 쪽에 유명한 병원들외에 지방에도 잘하는 곳이 있을 껍니다. 서울에 있어도 지방 유명한 곳보다 못 하는 곳도 물론 있을꺼구요. 모발이식은 평생 많아야 2~3번 정도 밖에 못하는 수술입니다. 한 번 하면 되돌릴 수도 없는 수술이구요. 그만큼 처음하는 수술이 중요합니다. 그런 중요한 수술을 왠만하면 수술한 분들의 후기가 입증이 되있는 곳 즉, 성공률이 높은 곳에서 하는 것이 더 좋겠지요? 아무래도 그런 병원들이 서울 강남쪽에 몰려있구요. 지방에도 사람들에게서 검증[성공후기가 많은 곳]이 된 곳에서 하시면 문제 될것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쓰다보니 말이 좀 꼬인거 같은데요^^ㅋ 뭐 저도 서울 사는 사람이라 지방사시는 분에게 이렇게 말씀드리는건 뭐하지만 기왕 하시는거 사람들에게 검증이 많이 되고 성공률도 꽤 높은 서울 강남 쪽 병원에서 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지방병원 무시하는거 아닙니다. 어떤 의민지는 아시겠죠^^?] 정말 많이 알아보시고 되돌릴수 없는 수술! 후회없는 선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울러 조금이라도 조금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말씀하신 서울쪽 유명한 병원 몇 군데 쪽지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발이식은 수술하는데 5시간정도면 가능하고, 소독외에 별도의 후처치가 필요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티가 안나게 하기 위해서는 주말끼고 하루정도 휴가 내시면 더 좋죠. 예를 들면 금요일 휴가내서 수술받고 토, 일회복한 후 월요일 출근하는 거죠. 수술 후에는 한달 후에 한번 정도 병원찾아서 실밥뽑고 경과 확인만 하시면 됩니다. 물론 관리는 계속 잘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국내모발이식은 진화중입니다. 예전에는 전국의 모든 병원이 똑같은 방법으로 수술을 했다면, 지금은 서울 강남권에서 모발이식을 하던 병원들을 중심으로 해외의 새로운 모발이식기술들을 도입, 발전시켜 수술방법이 환자에 맞게 다양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이러한 병원들이 지방에는 없기 때문에 강남 쪽에서 수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수술을 많이 해본 병원이 노하우가 있을테니 상대적으로 좋은 결과도 낼 수 있겠죠. 저도 유키님처럼 지방의 병원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위와 같은 이유때문에 지방병원을 추천드리지 못하는 것을 양애하여주십시오.
가격 역시 예전보다 많이 싸진 상태이기 때문에 지방과의 차이도 크게 나지 않는거 같습니다. 병원정보와 가격정도 등을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