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 대마도 캠핑 컨셉하고 똑같습니다.^^; 해외에 나가고 싶어도 못 나가는.... 이유야 많겠지만 솔직히 언어도 안되고요.. 나이 먹어서 손짓 발짓 하는것도 챙피하고 먹는것 불편하고.... 그런데 모든게 불편해도 여행사 패키지로 몰려 다니는 여행은 죽어도 하기 싫고요.. 아무튼 한국말 밖에 못해도 해외여행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갖는 것과 서로를 이해하고 진정한 + 뽐나는 여행자가 되도록 서로 지켜보고 도와가며 여행하는 것이... 이번 캠핑+여행의 컨셉입니다.
일정 2013년 11월 15일(금) BUSAN-IZUHARA (오전 08:00~09:55) 2013년 11월 17일(금) IZUHARA-BUSAN (오후 15:00~16:55)
모이는 장소 11월 15일(금)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대합실 오전 6시30분
참석인원 예약한 승선권은 모두 15장입니다. (선착순) 11월 12일(화) 12시까지 참석 댓글 5명 미만이면, 일정취소합니다.
여권번호, 여권에 표기된 정확한 영문이름, 만료일자는 여행자 보험란에 12일 오후 5시까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비 [1人 여행 실비] 왕복 선박료 156,200원 우리은행 1002-989-730324 예금주: 안기용
15명(단체) 기준으로 각자 30,000원 할인된 금액입니다. 15명 미만일 경우 3만원 추가된 186,200원 입니다 또한 일본 현지 렌트카에 따른 비용일체, 여행자보험, 일본출항 유료세, 부두세,일본 현지 야영비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선 입급 받는 회비를 포함하여 나머지 금액도 모두 개인 실비금액으로.. 저도 똑같이 회비를 냅니다. 추가로 지출되는 비용 일체는 여행이후 1/n 각출됩니다.
간단일정과 준비물 여권 + 엔화 + 개인야영장비 짧은 산행있으며, 캠핑장에서 야영합니다. 대마도 여객터미널에서 차량 렌트하여 관광지를 포함하여.. 섬 전체 구석구석 다닐 예정입니다. 모든 음식은 현지 마트에서 장을 보고, 일부 취사를 하고, 일부 매식합니다. 집에서 준비하는 음식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비는 더플백으로 준비하셔도 괜찮지만.. 박배낭으로 준비하시는게 이동이 편리합니다.
여권 없으신 분들은.... (비자는 없어도 되요) 관할구청이나 주민등록지 상관없이 여권사무대행기관(동네 아무 여행사)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신청하면 보통 4일 걸립니다.
대마도는 편의시설이 많이 부족한 면이 있으며, 일본 본토에 비해 아직 개발이 덜 된 곳이로 자연환경이 매우 좋고, 깨끗하고 오지캠핑 컨셉에 맞는 여행과 캠핑하기에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현지의 기후는 한국과 비슷하므로 계절에 맞는 간편한 복장으로 준비하면 무방하며 우천에 대비한 접이우산과 비옷 정도는 필하 준비하셔야 합니다.밤에는 춥습니다. 보온패딩도 준비하셔야 합니다.
선박에는 위해물품(칼, 부탄가스)을 소지하고 탑승할 수 없습니다. 휘발유는 가능합니다. 현지 마트에서 나사식 둥근가스 구입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도시에서 조금만 들어가도 수신이 되지 않으며, 스마트폰 인터넷 속도는 한국보다 조금 느린편입니다. 한국에서 미리 해외 무선인터넷 로밍요금제를 가하시면 편리합니다. 대마도는 100V사용으로. 핸드폰 충전기 등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돼지코 아답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대마도는 한국돈 사용할 수 없고.. 엔화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신용카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전을 미리하셔도 되지만.. 부산 터미널 매점에서도 바로 환전하실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은행보다 수수료가 쌉니다.
주말에 단체 승선권 예매가 거의 불가능해서.. 지난 9월달에 미리 15장 예매를 해놓았는데.. 제가 정신이 없어서..승선권 날짜가 11월 22일~24일인줄 지금까지 착각하고 있었습니다.ㅜㅜ 11월 12일(화) 승선명단 넘겨줘야 하니.. 11월 12일(화) 참석여부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제가 개별로 예매한 기차표입니다. 서울 경기도에서 출발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1월 14일 오후 23시 22분 수원=>부산 (무궁화호) 11월 17일 오후 19시 35분 부산=>수원 (새마을호)
|
|
@거북이 일산 혹시 일산에 사시나요? 저도 일산에 삽니다
일산역에서 9시 38분 서울역행 열차 타고 가려 합니다 혹 일산이시면..
@춘산(장진국) 네.춘산님 안녕하세요..저 일산삽니다.서울역 경의선타고 갈거 같긴한데 혹시 몰라서..암튼 서울역에서 뵙겠습니다. 참 그리고 시간표보니 풍산역기준으로 9시20분 출발인데요.
@거북이 일산 그 시간표가 맞다면 9시 18분정도이겠네요 미리나가서 열차 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어제보고 심히 고민하였지만 와입이 단칼에 잘라버려서 이제 리플달아요,, 모두들 잘다녀오세요, 손가락만 빨아봅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같이가요..^^
참석하고 싶었는데 공지를 늦게 봤네요 ㅠㅠ
앞으로 공지 열심히 모니터 하겠습니다.
가시는분들 안전한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긴팔원숭이님..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다음에 꼭 기회되어 함께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려가는 차편 같은 차량 이네요 전 5번 차량 42 번 좌석입니다
상경시 일찍올라오시려면 19:50분 kTX 이용하면 서울에 10시 40분경에 도착 예정인 차량도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구요 다녀오시면 초보자도 다녀올수 있도록 상세한 준비,일정,후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방구리님..^^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도착시간이 16:55분이라 18:30분 기차를 예매했는데 괜찮을까요?
(도착 지연, 입국수속, 이동시간 고려...)
KTX는 시간대가 넘 늦어 무궁화 예약했네요.
2시간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전 조금 여유있게 움직이려고.. 다음차를 예매했는데요.. 아무튼 배 시간만 지연되지만 않으면.. 시간은 충분하고요.. 다들 시간 맞출 수 있도록 체크하겠습니다.
이제 봤으니 .. 잘들 다녀오세요
다음기회엔 참석하고싶습니다
네... 모닥불님..^^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정모 자주 하려고 하니 그때 뵙기를 바랍니다..^^
번개공지....시간을 좀 주시지요.,.,.
즐런님... 죄송합니다..
저도 다음주로 알고 있었다가... 부랴부랴 올렸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침낭 900g가지고가면 너무 추울까요?
땡이님... 이동은 차로 하기 때문에 무게 걱정하신다면... 더 따뜻한 걸로 챙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 아침에 뵙겠습니다.
가시는 모든 분들 좋은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다니엘님...감사합니다... 재미나게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이런걸 이제야 봤네요
^^....
자주 정모를 주관 하도록 하겠습니다...그때 뵙게 되기를 바랍니다..^^
조심해서 잘다녀오세요!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화천에서 뵈요!
네.. 쇼톰님..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배낭 정리 하나도 못했는데.. 저 지금... 큰일났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