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토론토 대학교 화학 공학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한국뿐만 아니라 캐나다에서도 과외를 하려는 이유는 저랑 비슷한 상황에 있는 초중고 유학생들을 돕고 싶어서 입니다. 저또한 어려서부터 캐나다 워털루에서 고등학교를 혼자 다녔고, 다른 환경과 언어로 공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렵고 복잡한지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유학 초기 성적 관련 스트레스 역시 많이 받았고, 저만의 노하우를 통해 어려운 과목들을 암기가 아닌 이해를 통해 성적 향상을 이뤘습니다. 이제 저의 노하우를 다른 초중고 학생들에서 공유하고, 학문을 이해의 관점에서 도와주고 싶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한국에서 지난 2년간,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나 해외에서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현지 교과서와 커리큘럼대로 과외를 in-person과 online으로 진행했었습니다. 제가 높은 금액을 지불하고,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학원이나 서비스만큼 완벽하진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 역시도 매일매일 새로운 무엇인가를 배워가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당당히 학생들이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게 유도하고, 스스로가 문제를 푸는 기계가 아니라 문제를 개인의 호기심 해결 및 앞으로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공부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튜터하면서 가장 인상에 남았던 친구들은, 부모님께서 수년간 다른 학원과 다양한 영어 교육을 선택하셨지만, 별다른 실력 향상이 없이 재미를 못 느껴하던 친구들이었습니다. 어머님께서 곧 유학을 준비중이셔서 저를 믿고 학생들을 맡겨주셨습니다. 3달이라는 시간동안 저는 학생들이 캐나다라는 국가와 언어를 아주 흥미롭고 현실에 유용한 회화를 위주로 시작을 하여, 기본적인 문법과 작법들을 훈련시켜, 어느덧 캐나다에서 중학교를 아주 잘 적응했단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머님께서 아이들이 수업 외 시간에도 배운것을 복습하고 연습한다면서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저는 제 자신이 다른 학생들에게도 이런 기쁨을 줄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현지 교과서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약력:
한국에서 6,7,8,9,10,11,12학년 캐나다 온타리오 주 커리큘럼으로 약 2년간 과외 경험 (현지 교과서와 수업 자료 사용 및 2주마다 퀴즈 & 리포트로 부모님들께 현황 업데이트)
IELTS Academic 7.5 Overall
성적: 3.54 (A-, Dean's list)
다수의 수학, 화학 공부 (Calculus 1,2,3 & Physical, Inorganic, Organic, Environmental Chemistry) 경험을 바탕으로 초,중,고 수학, 물리, 화학, 과학, 영어 과외 가능
수업료: $25~35/hour (과목과 학년에 따라 협의가능합니다!)
Awards:
RCSS Academic Excellence Awards
University of Toronto Excellence Award
University of Toronto Faculty of Engineering & Applied Science Dean's List with honours
수업 방식과 수업료 협의 가능합니다! 많이 연락주세요 :)
437-262-4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