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관악산 수영장능선,에 있는 바위~!
대장님은 족발 바위라 하던데
예전에 들은건 남매바위(?) 신랑각시바위(?)
라 했던ㅡ바위는 이름 붙이기 나름 인가봐요^^
첫댓글 어머낫족발바위 같아요ㅋㅋ
나는거북손 바위라고 했었는데 ㅋ탱크 바위도 보신 거쥬?
탱크크바위요~?못봤어요~~ㅠ
@미뇽 엉덩이 바위에서 계곡쪽으로 내려다 보면 보여요 ㅋ
@인수 아~보긴봤는데탱크바위,인줄 모르고그냥 주상전리,같다고 생각ㅡㅎ~요^^
딱 봐도 사마귀 짝직기 바위
😆 ㅎㅎㅎㅎ 😆 신박한 생각요~~~
ㅋㅋㅋ어찌 그런생각이 ㅎ
첫댓글 어머낫
족발바위 같아요
ㅋㅋ
나는
거북손 바위라고
했었는데 ㅋ
탱크 바위도 보신 거쥬?
탱크크바위요~?
못봤어요~~ㅠ
@미뇽
엉덩이 바위에서 계곡쪽으로 내려다 보면 보여요 ㅋ
@인수 아~보긴봤는데
탱크바위,인줄 모르고
그냥 주상전리,같다고 생각ㅡㅎ~요^^
딱 봐도 사마귀 짝직기 바위
😆 ㅎㅎㅎㅎ 😆
신박한 생각요~~~
ㅋㅋㅋ
어찌 그런생각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