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방법 >
시놉시스 :
유일한 가족이었던 아들 대현이 죽고 장례 후 유품정리를 시작한 미숙.
유품정리를 통해 아들의 죽음을 억지로 받아들이려 노력하지만 쉽지 않고,
최근 들어 심해진 감기로 상황이 더뎌지자 아들의 여자친구였던 보미를 불러 정리를 서두른다. 유품을 다시 한 번 정리하며 아들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느끼는 미숙.
그리고 이를 통해 아들의 죽음을 보다 담담하게 받아들기에 된다.
촬영 날짜 : 2월 (19), 20, 21, (22) 3회차
아역배우를 촬영하는 날짜는 촬영 일정이 미확정된 상태라 확실하게 나오진 않았습니다.
죽은 아들의 어릴 적 모습을 마주하는 미숙(엄마, 주인공)의 짧은 장면을 촬영할 예정입니다.
단 한 씬이고, 놀이터or공원에서 5-6살의 천진난만한 모습을 연기하는 것이라 어려운 연기는 없고 대사 또한 많지 않습니다.
살짝 밝은 느낌의 어린 남자아이를 찾고 있구요, 짧은 한 씬이고, 2-3분 분량입니다. 길어야 3-5시간 정도 촬영이면 끝날 것 같습니다.
출연료는 아무래도 학생 작품이라 부족하게 드리지만 최대만 편하게 맞춰서 촬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촬영 장소 : 서울
관심있으신 분들은 (010 3374 0145 / 010 2203 4185) 로 전화나 문자 또는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자료를 tablo3397@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은 매일 확인할 예정이지만 빠른 확인을 원하시는 분은 문자 주시면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보내주신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참고해 저희가 1월 19일 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연락 후에 미팅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이야기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