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골프시작은진 7년차이고 올해 베스트는 봄에 이븐파를 한적있고 최근2~3개월전부터 퍼터감이 갑자기 떨어지기 시작해서 최근서코어는 80중후반수준~ 7년동안 퍼터는 벨리.말렛 블레이드를 번갈아 가며 7개정도를 사용해봤고요 그중에 벨리퍼터가 방향성에서 탁월했지만 거리감이 둔 해서 최근일년전 부터 스카티카메룬 뉴포트2마일드(10g더나감)블레이드형을 사용중입니다.
저의퍼터 스타일은 먼저 그린을 올라서면서 제일 높은곳과제일낮은곳을 인지하고 홀컵내리막에서 한번 맞은편에서 한번 라이확인 최종결정은 홀컵내리막에서 본라이로 하고 홀컵앞라이를 한번더확인합니다.블랙을 향해 어드레스를 취하고 빈스윙 두번으로 채무게를 느낌니다 공을 코밑에 (주시는 오른쪽)맞추고 공라인을맞추진않아요 눈대중으로 느낌으로 스트록은 완만한 부채골모양 인아웃스윙이며 다리넓이는 허리넓이정도이며 34인치 퍼터이고 예전엔 퍼터힐부분이 약간 들린듯한 정렬오히려 지금은 토우부분이 약간 들리게 바꼈어요.라이를태우기를좋아해 수돗꼭지잠그면 마지막 한방울 똑 떨어지듯이 홀에넣는걸 즐깁니다.. 문제는 조준한 블랙쪽으로 공이 가지 않습니다. 첫번째는 스팟에맞는 느낌이 예전같지가 않아요다리를 쭉펴고 팔은축 늘어뜨리는편 입니다.임팩이후 스스히멈추는 스트록을 취합니다 공을 원하는 방향으로 보낼려면 어떤 연습이 필요할까요~매일 30분 이상은 퍼팅매트에서 연습은합니다~매트에선 원하는 대로 5m까지 10개중9개는 집어넣습니다.임팩느낌도 괜찮아요~ 공을 똑바로 보내는 능력을 찾고 싶어요~ 1.5m를 4~5개씩 놓치는 제 기분을 이해할 사람이 있을까요~~
첫댓글우포님~~ 올려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Putter Address Set-Up에 대해 여쭙께습니다~~ 어깨와 야팔이 이루는 모양이 삼각형 구도입니까? 아니면 오각형 구도입니까?? 또' 측면에서 봤을 때 Putter Shaft와 팔의 어느 부분까지가 직선을 이루는지요~~!! 예) Putter Head에서 Grip을 잡은 손까지 직선으로 이루다 손목에서 꺾이고 어깨까지인지.. Putter Head에서 양팔꿈치까지 직선으로 이루어진 상태에서 팔꿈치에서 어깨까지 이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우포님~~
올려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Putter Address Set-Up에 대해 여쭙께습니다~~
어깨와 야팔이 이루는 모양이 삼각형 구도입니까? 아니면 오각형 구도입니까??
또'
측면에서 봤을 때 Putter Shaft와 팔의 어느 부분까지가 직선을 이루는지요~~!!
예) Putter Head에서 Grip을 잡은 손까지 직선으로 이루다 손목에서 꺾이고 어깨까지인지..
Putter Head에서 양팔꿈치까지 직선으로 이루어진 상태에서 팔꿈치에서 어깨까지 이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생각엔 삼각형같아요~
스트로크 사진 하나올릴께요~
어드레스 셋업~
답변감사합니다. 레슨비서님~ 충분한 연습으로 반드시 퍼터감을 찾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