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사태 vs 광주민주화운동 / 광주사태의 명쾌한 해설 / 한국 현대사의 비극과 오점
나는 위장보수들이 획책한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성공했을 때 이 카페에다가 "우리 자유대한민국은 북한 공산당에게 패해서 사라졌다."고 감히 선언한 일이 있다.
나는 지금도 그렇게 믿는다.
이제 구 대한민국의 유민의 한 사람으로서 현재 광주 민주화 운동이라고 색칠해져 알려진 광주 사태의 진상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는 생각에서 광주사태 당시의 현장 상황과 진행과정을 상당한 정도로 소상히 알고 있는 한 사람이 오래 전에 유튜브에 올렸던 동영상을 여기에 인용하여 올린다.
내가 사는 이 미국에도 광주사태를 민주화운동으로 포장해서 침을 튀기며 선전하고 다니는 인간들이 꽤 있는데 솔찍히 말해서 이들 대부분이 전라도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이상한 것은 막상 광주사람들은 별로 말이 없는 이 사건에 대해 목에 핏대를 올리는 인간들은 목포나 전주같은 타지출신들이라는 것인데 이러한 사실도 사람들이 좀 알았으면 한다.
광주사람들이 시작했을 때는 완전히 평화적이었던 시위가 갑자기 살인폭동으로 바뀌도록 선동한 자들이 광주가 아닌 타지출신들이었다는 소문은 단순한 괴담이 아니라 사실이라는 심증을 갖게 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점 때문이다.
내가 여기다가 이 오래된 동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최근 고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는 아이가 갑자기 나타나 자기 할아버지를 학살자라고 거품을 물고 떠들어 대는 것을 보고 이대로 두고 볼 일이 아니란 생각이 들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