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핑됨: 국가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https://www.visualcapitalist.com/cp/mapped-the-most-popular-video-streaming-service-by-country/
매핑됨: 국가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최근 몇 년 동안 비디오 스트리밍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Netflix 및 Amazon Prime에서 HBO Max 및 Apple TV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소비자는 스트리밍 서비스와 관련하여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가장 저렴하거나 콘텐츠가 풍부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종종 사용자는 친구와 가족을 함께 묶고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지만 Netflix와 같은 일부 서비스는 관행을 단속하기 시작했습니다 .
theWORLDMAPS 의 이 그래픽은 FlixPatrol 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2023년 2월에 국가별로 구독이 가장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강조 표시합니다.
2023년 가장 많이 구독한 스트리밍 서비스
78개국 에서 가장 많은 가입자 수 와 전 세계적으로 2억 2천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Netflix는 가장 많은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였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국가 수에서 1위
넷플릭스 | 78 |
운하 플러스 | 17 |
샤히드 | 16 |
쇼맥스 | 15 |
아마존 프라임 | 5 |
키노포이스크 | 5 |
아이플릭스 | 4 |
GO3 | 삼 |
이전의다음
영국 , 브라질 , 독일 , 프랑스 , 멕시코를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Netflix는 모든 서비스의 가입자가 가장 많았습니다. 이는 배달 구독 및 스트리밍 서비스인 Amazon Prime과 2억 명의 글로벌 구독자보다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기반이 크기 때문에 Prime은 아프가니스탄 , 캐나다 , 일본 , 대만 및 미국 의 5개국에서 Netflix보다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는 특정 지역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TV 채널인 Canal Plus는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 전역의 17개 불어권 국가에서 가장 높은 구독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랍어 무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Shahid는 이집트 , 사우디아라비아 , UAE, 예멘 등 16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1억 6천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Disney+는 인도 가입자 기반 의 최상위에 올랐습니다 . 마찬가지로 Tencent Video는 1억 24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한 중국 에서 가장 많이 구독한 플랫폼이었습니다 .
선외 가작 및 전환기
이 데이터에서 추적한 134개국 중 11개의 비디오 스트리밍 채널만이 상위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구독자를 계속 유치하고 있습니다 .
여기에는 1억 6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중국 플랫폼 iQIYI 와 HBO Max(7990만), Hulu(4800만), Paramount+(4600만), Apple TV(4000만) 등 4개의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Netflix와 Disney+가 구독자 성장 둔화(및 감소)와 씨름하고 있는 상황에서 향후 몇 년 동안 지도가 어떻게 발전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