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응항을 거의 접수한 것 같습니다.
요트를 즐기면서 낚시를 좋아하다보니 지역을 홍보하기 위하여 그동안 국내 낚시용품 제조사와 공조하여 매년 작은 전국대회를 6년간 유치하다가,
금년에는 전라북도와 군산시의 예산을 몽땅 확보하여 전국 최대의 선상참돔낚시대회를 개최하는 오지랍을 발휘합니다.
이사업은 지역의 경제적 기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하고, 뱃님들의 단결이 목적입니다.
전북도와 군산시의 협조에 감사한 마음도 있고요. 그들을 이해시켜 예산확보하는 과정이 조금 힘들었지만.....
낚시어선 선장들을 규합하여 사단법인 군산시낚시어선협회, 국민생활체육군산시낚시연합회를 모두 접수하여 1개의 단체로 통합하고, 추진책임자위치에서 기획을 담당하고, 감사경력을 발휘하여 추진팀의 1억이 넘는 예산을 지출과정을 체크하여 새는부분을 감시하느라 파수꾼 역활도 하고, 추진팀의 추진진행상태 체크, 참가자 편의제공 추진등 하루가 짫아요.
회사 업무에 차질도 조금 있지만 그래도 시작한 오지랍이니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긴장하고 있습니다.
요트로도 대물낚시가 가능하니 군산에 오시면 낚시기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TV 홍보방송에 문의 전화번호를 내전화로 기입하여 하루종일 문의전화에 시달리고 있음. ㅠㅠ
출처: 썬마린 요트클럽 원문보기 글쓴이: 박선장
첫댓글 ㅎㅎㅎ전화고문....그거 안당해 본 분은 모르지요.썬마린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비응항에서 요트계에 꼭 필요한 새로운 비전을 보여 주시는 역량과 열정에 존경을 보냅니다.
첫댓글 ㅎㅎㅎ
전화고문....그거 안당해 본 분은 모르지요.
썬마린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비응항에서 요트계에 꼭 필요한 새로운 비전을 보여 주시는 역량과 열정에 존경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