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 항공기 입, 출항 업무
- 항공화물 수출입 업무
- 항공화물 수출입 적하목록 제출 업무
- 항공화물 조회 및 관련 업무 전문처리
▣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
- 컴퓨터 활용 기술 능숙한 자
- 영어 독해, 작문, 회화 가능자
- 운전면허 1종 보통 소지자
- 영종도 거주자 우대
▣ 근무시간 : 월~금, 토, 일, 공휴일 근무 (오전 / 오후 교대근무제)
▣ 근무지 : 인천국제공항 화물청사 C동
▣ 제출서류
- 국문 이력서 및 국/영문 자기소개서 (* 반드시 첨부된 당사 양식 사용) 작성하신 후, hrkr@ups.com으로 첨부하여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력서 우측상단에 지원분야 및 희망 연봉을 기재해 주시고 이메일 제목에는 지원부서와 지원자 이름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이력서 양식에 첨부된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를 출력하여 서명하신 후, 스캔파일(hrkr@ups.com)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를 첨부하지 않을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
▣ 접수기간 : 2013. 7. 16 ~ 2013. 7. 22
▣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면접 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차 – 면접
▣ 기 타
-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합니다.
-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우는 관련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모든 서류는 반드시 MS Word로 작성하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를 첨부하지 않을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 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수신확인시 읽지않음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방화벽 문제 때문이니 참고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반드시 E-mail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