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측이 12·3 비상계엄 선포에 대해 "대통령의 구국 결단"이라며 불법 수사를 당장 중단하고 공정한 헌법 재판을 진행하라고 주장했습니다.
윤 대통령 변호인단 윤갑근 변호사는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의 한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야당의 하명수사 기관으로 전락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경찰, 법원이 거대 야당의 지휘하에 대통령 내란 몰이에 나선 것이 작금의 혼란을 불러온 실질적 내란 행위"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윤 변호사는 "공수처의 대통령 체포는 그 자체로 완벽한 내란 행위"라며 "공수처는 공조수사본부(공조본)라는 법률에 근거도 없는 협의체를 만들어, 수사 지휘권이 없음에도 경찰 기동대 수천 명을 동원했다. 이 모든 것이 조기 대선을 통해 권력을 찬탈하려는 것으로 이야말로 완벽한 내란죄라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재차 공수처가 서울서부지법에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구속영장을 청구한 것과 관련 수사에 대해 비판한 윤 변호사는 "서울서부지법의 우리법연구회 출신 판사는 수사권도 없는 공수처에 체포영장을 발부하고 해괴한 제외 조항까지 집어넣어 입법권을 침해하여 판사 입법까지 했다"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에 대해서는 여지없이 적용됐던 불구속수사 원칙과 재판 지연에 대한 관용적 논리들이 대통령에게는 단 하나도 적용되지 않았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또 "서울중앙지법이 검찰의 구속기간 연장 청구를 불허한 것은 그나마 우리 법원의 마지막 자존심"이라며 "지금 검찰이 할 일은 전례도 찾기 힘든 구속영장 연장 재신청이 아니라 즉각 대통령을 석방하고 공수처의 내란죄, 군사기밀보호법 위반 등 불법행위를 조속히 수사를 착수하여 엄중하게 수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뻔뻔하기가 빤스목사 뺨치네요.
이재명,조국만큼 가족,지인,자녀들까지.150회이상 압수수색해봐라.
첫댓글 윤갑근아
윤석열이 출석에 불응해서 체포된것아니냐
그럼 이재명대표처럼
공수처 출석요구에
응하라고 윤석열에 권했으면
왜 체포 되었겠냐.
공수처나 경찰이 한남동 관사 수색영장 ㅡ법원은 허가. 경호처에서 수색반대로. 휴대폰과 비화폰(대포폰) 및 각종 서류와 컴퓨터,비아그라,88정등 내란에 관한 증거물 수거도 못했고 경호차장이 경호에 반기든 경호관들은 직무해제시켜 불이익주고 증거품과 cctv등 증거물 훼손 및 파괴시키고 있어요.
헌법위에 경호법이 있는가요?
경찰은 특공대 보내서라도 경호차장과 경호본부장 다시 구속영장 신청해 체포해야하는데 이번에는 검찰의 개검과 떡검이 경호차장과 본부장 도주우려 없다고 구속영장 안내줬답니다.
이게 말이 안됩니다.
이재명과 조국 관련 가족,자녀,지인들 회사 압색한것 처럼 윤석렬과 거니 및 장모 요양원과 사위회사, 천공,건진,무당들 탈탈 먼지나게 150군데만 털면 내란증거 엄청 나올텐데 개검들과 법원에서 또 반대하고 있으니.
아직 멀었네요.
내란수괴와 내란동조자 및 가담한 군사령관 들 사형구형과 법적 처벌 받고 내란당 국힘당 해체가 빨리왔으면 좋겠습니다.
윤석열이 내란도 민주당이 시켜서
했다고 할겁니다
김건희 명태균도 민주당이 시킨거고
ㄷㅅ같은 밥벌레들 입니다
한귀로 안듣고 한귀로 또 안듣고
뭐라 지꺼리는지 들을 필요도 없는
미친자들
혐오사진좀요 ^^
찌질한 멧돼지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