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드디어 한달만에 77로 렙업했습니다.
그동안 마땅한 사냥터가 없어 헤메다가 어제 지인(용기사)의 도움으로 마테 1:1 파사해서 업했습니다.
지인(용기사)가 있어 데테나 마테에서 1:1 파샤하면 경치가 많이 오르겠지만 없는 경우 솔플로 데테 잡는 방법을 적고자 합니다.
저의 스킬트리는
미스틱 3-홀심5-샤이닝레이1-홀심8-미스틱1-레지6(레지7-홀심10) 입니다.
주요장비는 인 7 망토, 레이든 104이고요
체는 962입니다. 떡 돼지머리띠 끼면 1047이고요
레지가 7이어서(마방 24%) 데테에게 한 대 맞으면 피가 20~70 정도 남습니다. 한방에 죽지는 않죠.
사냥할때 주의할 점은 반드시 인빈을 써야 하며 가드는 사용할 필요 없어요.
몸 사냥 도중에 다른 스킬(블레스,홀심,인빈)을 쓰지 마세여. 왜냐하면 스킬사용 딜레이가 있어 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빈이 풀리지 않도록 수시로 사용해 주시고요. 인빈 풀리면 데테의 마력 공격에 한대맞고 부딪치면 그 즉시 비석 세웁니다.
잊시3에는 사냥자리가 몇군데 있는데 잘 활용하시고요. 예를 들면 제일 밑 왼쪽 구석 바로 위, 제일 밑 중간지점 바로 위 등등 마력공격에 안 맞고 사냥하는 곳이 있습니다.
경험치는 1300을 주므로 렙76일때 마리당 0.05%정도 오릅니다.
본인이 힐로 데테를 때리지 않는 한 렙80까지는 경험치를 못 얻으므로 1:1 파사 말고는 파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상 저의 의견입니다. 사냥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댓글 이건 사냥터 정보에 올려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여; 그리고인빈 물방 감소 시키는거에여
아구..;ㅁ; 전 선홀심인데요. 이런글을 보면 매우 레지가 아쉬운.. 데테나 마데를 얼른 가고 싶은데 주위에 용기사분의 부족으로 인해 군영에서 썩고 있네요.. 제가 아는분들은 거의 70대 초반이시라.. 그분들이 어서 업하시기만을 기다린답니다 ㅠ
레지3개만 찍으시고 나머지 장비에 HP붙은 줌서들 사서 다 바르시면 되요. HP 평균 1250 정도에 레지3이면 데테한테 한방에 안디져요
구명튜브 있으면 좋고요
아무래도 레지를 중간에 찍어야 할듯 하네요ㅠ (안그래도 그 부분을 매우 고민중이었거든요;;) 어차피 홀심마스터해도 81이니.. 듀파는 어차피 82부터이고;; 아는분들 아니면 듀파보단 데테를 갈듯 하니깐요. 폭음이님 감사~
인빈은 마력이랑 상관없을텐데...; 전 71짜리 프리로 데테 사냥 함니당 현재 레지 4개... 라마102, 떡돼지머리띠85, 망토피20 전신피20, 방패피10일케 하면 피가 1128 이더군요... 마공 최뎀이 1100 달던데 흠...
인빈은 마력이랑 관계없고요. 물방이랑 관계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인빈 안쓰고 데테에 부딪치면서 마력공격에 한방에 맞으면 죽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마법에 맞아 사망하는게 아니라 인빈없이 피 100% 인 상황이라도 몸빵하면 바로 비석강림하죠 1200 은 돼야 살거 같던데
근데 그렙이면 죽숲이나 군영이 시간당 먹는 겸치는 높아요.데테가 피가 높아서 힐로 10방이상은 때려야 죽을껄요.또 각층을 옮겨다니고 해야하니 사냥속도면에선 아직 그렙엔 군영이나 죽숲이 나아요.물론 용기사가 있다면 틀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