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우디의 디자인에 반해 차 사진도 보고 이것저것 알아볼 겸 여기 카페에 가입한지 얼마 되진 않은 신입회원입니다^^
아직 확실친 않지만 사실 이르면 올해 하반기나 내년 즈음에 차량을 구입예정입니다.
차량 구입하면 정모 및 모임에도 참여 해보고 싶고 열심히 활동 할 생각이구요^^
갠적으로 쿠페형 세단& 양의 탈을 쓴 늑대같은 차를 매우 좋아해서
아우디의 A7 3.0 TFSI나 하반기 출시되는 S7 4.0 TFSI를 물색중입니다 +_+
근데 S7은 아우디 딜러님께 물어보니 1억 4천~5천정도 한다는군요.. cls63amg보다 조금 아래인데 가격은 대충 엇비슷;;
(괜히 경쟁모델이 아닌듯..)
행여 돈을 더 많이 지불한다고 해도 BMW M5도 정말 사고싶습니다만 ^^; 아직 가격이 확실치 않기에..(너무비싸면..ㅠㅠ)
뭐튼 부산에 갈일이 있어서 전시장에 들러서 BMW랑 비교해 봤는데 GT보다 조금 좁은 실내를 제외하곤 정말 우세하더군요..
물이 흐르듯 떨어지는 C필러나 다른 디자인이나 실내 감성품질이나.. 멀리서 봐도 나는 아우디야! 라고 외치는 듯한 LED까지..
헌데 제가 한가지 걸리는게 있습니다. 아우디가 A/S가 굉장히 타 수입 브랜드에 비해 굉장히 안좋다는 평이 있는데
혹시 이 카페에서 아우디 차량 타시는 회원님들은 어떠신가요?? A/S 받으실 떄에 불편함 많이 느끼시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어디서 사냐가 중요한거죠..A/S는요.
딜러가 누구냐가 중요한거구요..
그정도의 재력이 계시다면 인맥,돈맥 동원하여 구매하시면 A/S 큰 지장없을둣요..특히 인맥..중요합니다.
딜러를 보고 사시고 얼만큼 날 중요하게 생각하냐..이런거 잘 생각해보시고 딜러를 구하세요.
딜러 차사기전 지속적으로 접촉을 가지시고 믿을만한지 판단하시고 내전화를 얼만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다른 고객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옆에서 관찰하세요...며칠만이라도
딜러의 능력이 좌우하는군요..^^ 좋은 조언 감사합니닷^^
저는 이 글에 대해서 조금 상반된 의견입니다. 세상에 제품을 사고 유지하는데 파는 사람과 인맥을 동원해야 한다는게 상식적이지 않습니다. 저는 집앞 가까운 곳에서 아우디 2대 사서 타고 다니고 있고 딜러는 연락을 거의 한적도 없습니다. 물론 아우디에 인맥도 없고요..그렇치만 서비스 받고 타고 다니는데 전혀 지장없습니다. 그냥 할인 많이 해주는 곳이나 집 근처에 서비스 센터 있는 딜러사에서 사면 된다고 봅니다. 딜러는 그냥 살때만 잠시 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만 ㅡ,.ㅡ;;
as 갠찬아요
오호라 ㅋㅋ 그렇군요
딜러가 중요하고 딜러보다 더 윗선에 인맥이 있으면 서비스가 더 수훨하다 하더군요..전시장 지점장 이라던가...부산에서 구입예정 이시면 해운대 지점장 연결 가능합니다..^^쪽지 주세요..!!
저는 집이 충청도라 ㅠㅠ 만약 사게된다면 대전쪽으로 가야할듯 합니다 ㅎㅎ
BMW A/S도 요즘 AUDI를 능가한다고 합니다.
참고했습니다^^
내돈주고 차사는데 딜러 눈치에 지점장 눈치를 봐라..ㅋㅋ
뭐 이런 회사가 다있노..ㅠㅠ
한 분의 의견을 일반화 해서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 딜러나 지점장 눈치 볼 일은 전혀 없으니까요.
저도 좀 상반된 의견입니다만 저는 딜러 전화해본적이 한번인가 밖에 없습니다. 딜러 잘만나서 내가 해야할 작업을 대신 발벗고 나서서 해준다면 내 몸이 편하겠지만 내차 내가 직접 센터입고하면서 이상있는부분이 어딘지 예방은 어떻게 하는지 직접 듣고 알아가는게 애마사랑 아닌가 합니다. 딜러가 내차를 구입후 몇년동안이나 책임져줘야 한다는 법도 없는것이고요.. 중요한건 저도 물론 센터에서 황당한 경험 해본적은 있지만 as그럭저럭 만족합니다.
A/S이전에도 오너가 자기의 애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필요한가봅니다^^
저도 뭐 특별한 이상으로 입고된적은 아직 없는지라;;;;;;;;걍 1천키로 점검 갔을때의 인상은 평범합니다;;;;;뭐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고;;;;걍 다른 차들 A/S라 똑같아요;;;;근데 우연하게 예전 타 차종탈때 친하게 지내시던 어드바이져분께서 그때 당시 아우디로 옮기셨다고 했어서 아쉬웠는데....이번에 가보니 거기에 계시데요;;;;;;;;;ㅋㅋㅋㅋㅋㅋ A/S받기 한시름 놨구나 하는 생각이 번뜩 들던;;;;;;ㅋㅋㅋㅋㅋㅋ
참고했습니다^^
흠..요즘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여.. 하도 그런소리가 많이 나오니..
그래도 세계적인 대기업 폭스바겐그룹 회사인데여..
요즘엔 MS평가 (손님과 평가단이 같이 동행하여 서비스를 몰래 평가하는 것)
해피콜도 본사에서 직접 전화 오던데요??
아무튼 MS평가갔을땐 점검받을때 정말 부담스러울정도로 친절하셔서..;;
10점 만점 10점 드렸어여.................ㅋㅋㅋ
그렇군요^^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열심히 노력하고 매우 친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실력이 조금 딸리고 부품값이 엄청나게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