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에게 훌라댄스 동호회다, 기짱이었던 시절 오렌지 족장이다라는 갖은 음해와 모략속에서도 꿋꿋이 오렌지 스윙을 홍보했던 오소독스입니다.
지터벅데이가 목전으로 다가왔군요. 평생을 착실한 학생, 성실한 직장인으로만 살아왔던 저에게는 하루밤을 온전한 놀이로 소비하는 문화가 사실 익숙치는 않네요. 안믿으시는 것 같네요.. 음.. 제가 부덕한 탓입니다.
그러나 일정정도의 일탈은 필요한 것이고, 새로운 삶의 동력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과감한 결정후에 입금완료하였습니다.
금요일 당일 아끼고 사랑하며 영혼의 파트너로 삼기로 한 동생 문썬이 어렵게 물어다준 소개팅 건수가 있어서 조금 늦을 수는 있겠습니다만(소개팅 해줬다고 그러는 얄팍한 사람 아닙니다) 저번 번개치려고 했을 때 말씀드린 적 있었던 보드카를 들고 찾아갈테니 이해해 주시죠. 정말 술김에나 질렀던 고가의 보드카이나(물론 매장에서 그렇게 파는 거지 시중에선 그렇게 안비쌀수도..) 아낌없이 나누겠습니다.
그때 뒷풀이에서 추하게도 소개팅을 해달라고 부르짖던 모습이 떠오르면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납니다만,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요즘 소개팅이 심심찮게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 참으로 고무적입니다. 금요일날 상세한 후기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보드카를 병나발 불고 있는 모습을 보시게 되면 눈치 없게 와서 소개팅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시는 일은 없길 바랄게요.
그럼 지터벅데이때 뵙겠습니다.
ps. 문썬이 충격적인 말을 했어요. 제가 끼부릴 것 같은 남자라는데.. 이거 무슨뜻인지 해석 좀 해주세요.. 이거 용서하면 안되는 상황 맞는거죠? 주위애들에게 이거 상담했다가 다들 박장대소하고 휴대폰 이름을 끼부리 오빠로 바꿔서 정신적 피해를 입었습니다. 안녕하십니끼부리? 이러질 않나.. 댓글 상황봐서 윤리위원회에 제소하겠습니다.
첫댓글 끼부리 오소독스.. ? ㅎㅎㅎㅎ
은근 어울리지만,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니, 어딘가 제소해봐라 ^^
허위사실에의한명예훼손이얼마나무서운죄인지알게해줘야사회정의가바로설듯합니다. 제가앞장서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정의구현사제단이냐 ~
형님. 제가나꼼수 열혈추종자인거모르시나~사회정의에 목숨바친사람입니다. 제가~ㅋㅋ. 지터벅데이신청하셨던데제가없으면 잘맞는 사람이 없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죠. 그날뵐게요~
형도 그날 일정있어서 좀 늦는다 ㅋ
안녕하십니끼부리 이거좀 웃기네요 ㅋㅋ
얼굴이 끼를 부리게 생겨서 그런가봐요(잘생겼다는뜻) ㅎㅎ
그럼 금욜날 봐요!
좋게만해석하고싶은게내맘이다만 이미지쇄신이필요한거같구나~진중해지리라~
에이 그런게 어딧어요 ㅋㅋ 본연의 모습이 최고임!! 즐기자구요ㅋ
생긴데로 살어~ ㅋㅋ
아~~변화하고싶은데..ㅋㅋ 할수없죠 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형님. 형님이있어든든합니다~~
오늘약속이있어서요~~내일봐요~~
앜 웃겨ㅋㅋㅋ 끼부리도 끼부리지만 소심하신거였군요! ㅋㅋㅋ저의 가벼운 언질에 상처입으셨다면 깊히 사죄드리는바이며 정신없는 업무시간이었기에 약 삼분안에 결정내린 단어와 문장이었음을 헤아려주세요 그것으로 약 십분뒤 끼부림의 의미를 재차 물어보고 이렇게 공개적인곳에 폭로까지하시다니요ㅠ 저 역시 소심한 아해이나 선빵을 날렸으니 ..쿨하게 없던것으로합시다! ㅋ 결론은 끼부리라는호칭 매우 맘에듭니다 소개팅 잘하세요!!
소개팅이잘끝날경우모든건아름답겠지만반대의경우엔수단방법안가리고앞길을막아주마
아 갑자기 밀린일들을 내일 오빠소개팅이 끝날때까지 하고싶네요 지터벅데이 지각 예상... ㅋ
아마 네일처럼간절히빌어야할거다. 잘되기를..안되면혼자죽지않으리라
엇? 끼부리는데 ?
음.. 소개팅... 싫어한다.. 하시지 않으셨나?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살아야지요. 언제까지 이렇게 찌질이처럼 살수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아 글이 왜케 웃기죠 ㅋㅋ 끼부리 ㅋㅋㅋ
웃은사람은소개팅하나씩
웃을려다 참았....어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여~ 끼부리는 오빠님 ㅋㅋㅋ
보드카가 심하게 맛나겠네요. 오렌지 쥬스 사들고 가면 한잔 나눠주시나요? ㅋㅋㅋ
드립죠~오렌지쥬스얘기하시는거봐서뭘좀아시는듯~
크랜베리 쥬스까지말하면 저 완전
애주가 등극하겠. 응? ㅋㅋㅋㅋ
뭔가..어울리는 거 같기도하........끝까지 말하지 않겠어요 ㅋ 소개팅 성공하셔서 밝은 얼굴로 뵙길 바래요!ㅋㅋ
성공해야죠~후기기다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