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펫샵에서 분양된 후 아프다고 다시 반품되어 죽음의 위기에 처했던 테디는 지난 주에 한국일보에 기사가 오르고, 팅커벨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홍보가 되어 10명이 넘는 많은 분들에게 입양상담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3분과 입양센터에서 면접을 본 치열한 경합끝에 테디는 경남 진주에 사는 사랑 많은 가족 댁으로 입양을 갑니다.
테디를 입양할 가족은 엄마,아빠와 성인인 두 형제 등 온 가족이 모두 강아지를 무척 좋아합니다. 특히 테디 입양상담하는 날은 어머님과 아드님이 진주에서 비행기를 타고 직접 입양센터로 오셔서 상담을 하는 성의를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반려견을 오래 키우다가 최선을 다해 치료를 해주고 무지개다리 건너 떠나보내고 그 강아지를 수목장까지 해줄 정도로 사랑이 각별한 점이 마음에 와닿았으며 테디와 하루종일 함께 있어줄 수 있기에 테디의 최종 입양자로 선정했습니다.
다른 신청자님들도 모두 좋은 분이셨는데 한 분에게만 입양을 보낼 수 밖에 없었던 사정 양해바랍니다.
그동안 테디의 건강을 챙기며 사랑과 정성으로 임보해주신 임보 가족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테디는 이번 주 일요일(7월 7일) 입양자께서 직접 입양센터로 다시 오셔서 데리고 갈 예정입니다. 테디가 아프지 말고 가족들 사랑 듬뿍 받으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테디야, 입양가서 가족들 사랑 듬뿍 받으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아라 ~
첫댓글 테디가 입양갈 경남 진주는 입양센터에서는 먼 곳이지만, 6년 전에 명이, 랑이를 입양보내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경험이 있는 곳이기에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테디도 진주에; 가서 가족들 사랑 듬뿍 받으며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기를 기원합니다.
태디야 너무 축하한다~~♡♡너의 앞에 꽃길만.있을거야!!
오모나 울 이쁜 테디 보쌈해서 데려가시네 ㅎㅎ 전 강아지 이름도 테리라니 맞춤 동생 자리네~가족들 사랑 듬뿍 받고 행복하게 잘 살아~축하해~🥰
테디야~축하해~
사랑 가득한 가족을 만난 테디 축하해♡
귀요미 사랑 듬뿍받고 건강하고 행복하자♡
테디야 축하해~
좋은가족 만났으니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렴
테디소식 궁금했는데
너무 기쁜소식이네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합니다 ♡
테디 축하해~^^ 임보자님도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우리 테디 앞으로 가족들과 꽃길만 걷자!!!!
테디야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잘되었네요
테디야,축하해.가족들 사랑 듬뿍 받으며,행복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