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 전래의 고옥은 그 가치가 매우 높아, 1000만 위안은 문제없다.
祖传的古玉,价值连城,1000万一块不在话下
소스:이페어케이
'도자기는 밑바닥을 보고 옥은 껍질을 본다'는 말이 있다.사람의 피부처럼, 옥피껍데기는 옥기 내외의 표상을 연결한 것으로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다.옥리옥외의 대비에서 분석할 수 있다출옥피각의 노화 과정.도 및 작업, 잔주름흔적, 그래서 옛것을 판별하다옥의 껍질로 풀을 싸는 것은 고옥감이다.중요한 단계를 정하는 것도 경험성이 매우 강한 기능이다.
한 육조 옥서수
현재의 출토 자료를 보면, 옛사람이 옥을 만든 첫 번째 도는개봉조형. 옛사람들의 도구가 워낙 원시적이어서 개봉과 조형의 과정이 길었기 때문에 개봉조형은 그냥 지나쳐버렸다.정중이 처음으로 시작했다광택 기술을 연마하다.캐릭터랑 처음 치는 거랑공정을 다 털어 버리고, 이어서첨물( 第一次物)로 1차 초도를 새기고, 밑그림(草圖) 조각공에 2차 광택공법을 넣었다.
고옥표피
이 공정이 완성되면, 본격적으로 조각 공예를 시작하게 된다.조각 공예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고, 그 과정에서 세 번째 광택이 났다.그 후, 다시 체크를 한 후 네 번째 포기를 시작한다.빛—전적으로 완성된광택 공예. 이 가운데아직 일부 수리는 포함되지 않았다.작은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았어요.2차 광택 과정 중에 옥피 껍데기가 형성되었다.
층위로 보면, 고옥 껍데기의 바탕은 처음으로 빛을 발한 것이다.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것은 빛을 뿌린 바탕 위에 조각을 시작하고 다시 빛을 던집니다.이 때문에 고옥 껍데기의 층계 분석은 포기다.빛—각공—포빛. 조각공들이 빛을 뿌리는중간에, 즉,조각공은 가죽 껍데기의 중간쯤에 있다특히 인큐베이터 바닥과 굴 안 모퉁이, 구석에 신경을 쓴 것이 포인트다.
광선(光線)을 보라: 전국~한대까지의 고옥(古玉) 가죽 껍질의 빛이 가장 아름답다.유리 빛이라는 별명이 있다.홍산 고옥 껍데기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선 광택 위주다.송원명청 시기, 인광택 반 기계화를 위해 출중선 광택 기술을 접목하였다.그래서 옥껍데기 바닥에옥 표면은 훨씬 반듯했지만 옥가죽은 얇아지기 시작했다.현재 신옥은 1회용 대면적 기계로 광택을 내기 때문에 껍질이 없다고 한다.
모조품 고광택 흔적
보쌈: 보쌈은 사람의 땀자국이 옥표면에 남아 있어 만들어진다.이것은 필름 성형할 때부터 있다.옛사람들은 몇 월 몇 년 동안 체질화하였는데, 그 속에서 날마다 옥의 표면을 만지작거렸습니다구슬 같은 옥에 땀이 흐르고,보쌈이 점점 더 두꺼워진다.고옥 출토 후 소장하다사람이 완구를 만지작거리는 격으로 옥시계가 또 있다.쟁반 위를 만질 때의 땀을 남기기 시작하자, 보쌈이 더욱 두껍고 촉촉해졌다.이것은 포장을 만드는 본질과 차이가 있다. 순수 인공적인 방법으로 시뮬레이션한 포장은 종종 표면에 흐르며 전체가 균일하게 덮여 변화가 부족하다.
고옥으로 풀을 먹이다.
보라: 깊은 의미는 흙속이나 공기속이나 물속에 있는 것이다.원소가 껍데기를 통해 옥 안으로 들어가면서 생기는 성분 변화로 인해 색변인 심문이 생긴 것이다.죄과와 균열이 있는 곳이 가장 쉽다스며들어 갈라진 틈에옥껍질에서 가장 먼저 변화가 생기다.기후변화나 다른 요인들로 인해옥피 케이스에는 팽창 또는 위축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팽창의 결과 귤피, 상피, 피진무늬가 나타나고 위축된 결과 축반무늬가 나타난다.
춘추 구운문옥황
고옥의 껍데기에 있는 침식흔적은 옥색의 노화심화와 함께 긴 시간이다사이의 변화, 형태는 자연스러우며, 표리상성은 그 변화의 맥락을 분명하게 볼 수 있고, 모든 변화도 또한근거가 있다. 가장 중요하다.새김질 주의, 다노화에 잠긴 채 녹아내리는아래. 껍질 가운데. 옥이라면껍데기가 노화되어 옥리살이 새 것처럼 보이는 것이나, 옥리 살색이 늙고 옥껍질이 늙지 않은 것은 모두 현대의 모조품일 가능성이 있다.
서한조중기 짐승무늬옥검수
현재 일반적인 모조품은, 단지 일회성으로 크게 빛을 뿌리기 때문에, 생산 기반이 된다.어떤 진흙은 옛 모습을 감추고 있어도 새 작업장은 말끔히 모습을 드러낸다.모조품도 여러 번 투척하다빛은 그래도 결국 급히 일을 하는 것이 좋다.이, 빛은 엷고 색은 맵다.옛날 사람처럼 될 수 있는 몇 년의 느린 노동섬세한 작업으로 껍질 사이에 새기는 조각 공법은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