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동생이 몸이 아프다고 잠잘때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써야 한다는데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알아봐달라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해 잘 몰라서요.
어떤걸 알아보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젠 완전한 가을이네요!
일단 매트리스를 사실 때는 매트리스 위에 핸드폰 등을 올려놓고 배김이 있는지 체크해보시는데,
배김이 없는 것은 그만큼 혈액순환에 방해가 적어져 원만하기 때문이랍니다.
혈액이 순환하면서 영양소 공급이나 찌꺼기 청소를 해주는데, 이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균과 싸워 지기 때문에 아프기 시작하며, 평상시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시고, 물도 많이 드시면서 좋은 매트리스에서 주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려면 뛰어난 탄성이 필요로 하며, 고무 원액을 적절하게 발포를 시켜 체중이 누르는 만큼 잘 떠받쳐 줄 수 있는 정도의 탄성을 맞추어 생산하기 때문에 우리가 누웠을 때 편안함을 느껴 자신도 모르게 잠이 오는 것입니다.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체중이 누르는 힘은 몸무게가 무거울수록 매트리스에 닿는 신체 아랫부분은 더 압박이 심해지는데, 이를 수천만 개의 에어 셀 탄성이 골고루 구석구석까지 떠받쳐주기에 받는 탄성만큼 부담이 줄어들기에 사람들이 "라텍스, 라텍스" 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하는 것은 중국산 가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진짜인 것처럼 속이기 때문인데, 당하지 않으려면, 원산지 각인을 먼저 확인해야 하는 이유는 고무로 만드는 라텍스 매트리스는 금형에 미리 원산지글자를 새겨놓고 원액을 부어 익히면 저절로 새겨지는데, 중국산은 한국을 비롯해 동남아로 들어가 원산지를 속여 판매해야 하기에 원산지 각인을 새길 수 없어 속 커버에 라벨을 부착하는 방식이기 때문이며, 고무로 만드는 제품은 칼로 글자를 새길 수 없어 임의로 원산지 각인을 새길 수 없기에 원산지 각인을 확인하라는 것입니다.
인증서는 우리가 믿어도 되지만, 제품은 재료만 통에 바꿔 넣으면 품질이 달라지는 것이라 제품을 믿어서는 안 되기에 우리는 자신의 두 눈과 감각을 믿고 고무 성질을 가지고 있어 늘어나는지 짱짱한지를 당겨도 보고, 눌러도 보고하시면 되며, 마음에 드시면 무거운 것을 고르셔야 고무함유량이 많은 것입니다.
광고를 많이 한다거나 협찬한다고 좋은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꼼꼼하게 검색해서 믿음이 가는 몇 업체를 선택해서 방문 비교해보시면 저절로 알게 되므로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라 꼭 비교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럼 수고 하신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