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서비스 담당자 (오피스 프로그램)
계약형태 : 정규직
근무지 : 말레이시아, 케이엘 센트럴
근무시작일 : 빠를수록 좋음
주요업무 -착신전화, 팩스, 우편 및 이메일로 관련 프로그램 지원에 대해 응답 -고객이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정보 제공 -고객의 요구사항을 판별하고 적절한 지원을 통해 응답함 -고객의 요구사항를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응답, 추적 및 상부로 보고. 해결방법을 확인할 수 없는 문제의 경우는 상부로 보고함. -필요한 활동과 작업물을 Office 프로그램으로 작성하고 문서화함 -필요에 따라 Office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도구가 변경되면 올바른 프로세스 및 절차를 따를 수 있을 것 -Office 프로그램에 문서화 된 콜 절차, 작업 프로세스, 데이터 입력, 불만관리 프로세스 등 모든 절차를 정확하게 수행 -필요에 따라 사용자 및 파트너에게 답장, 전달 수행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를 수행하고 보장할 수 있는 책임감 -높은 수준의 전문적이고 유능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효과적인 소통 수행 |
지원자격 -한국어(원어민) + 영어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는 한국인의 경우 배우자비자/ 영주권 또는 릴리즈 레터 발급 가능한 워킹 비자 소유자 -최소 1년 이상 고객지원서비스 경력 있으신 분 -4년제 대졸이상 선호 |
월급여 기본급 : RM9,000- RM9,500/월 + RM200 (월세지원) ※1 링깃 = 약 294.67 원 ( 2022년 3월 기준 ) 말레이시아 생활물가는 한국의 절반 정도라 비교적 높은 수준의 생활이 가능합니다. 저희 커리어 컨설턴트들이 전반적인 생활물가와 비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
직원복지 및 비자 지원 <직원 복지 > ※말레이시아 근무자만 해당 -의료보험 -교통비 -숙소지원 -근로자보험
<근무시간 및 휴가> 근무시간 : 오전 8시 - 오후 5시 또는 오전 9시 - 오후 6시, 주5일 |
전형절차 사전평가>HR 전화 인터뷰> 비디오 인터뷰> 결과발표 ※결과는 최종 인터뷰 후 24-48시간 이내에 통보됩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인터뷰시 중요하게 고려해야할 정보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Hyun Ju 현주
카카오 1:1 채팅 : https://open.kakao.com/o/gng5IzJd (아이디 : skylove168)
WhatsApp : 0146453441 https://wa.me/60146453441
LINE : happy168 https://line.me/ti/p/53C8xPOrYX
이메일 : haewaeil2@asiapactalents.com
🎄🎅🎁 APTalents "크리스마스 겟 투게더 파티"🎄🎅🎁 당신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haewaeil.asiapactalents.com/aptalents-christmas-get-together-party
【AsiaPacTalents에 관해】
한국 취업 정보 페이지 : https://haewaeil.asiapactalents.com/
크리스마스 파티 겟투게더 : https://www.youtube.com/watch?v=Zd2c9VuBNBQ
카카오 공식 채널 추가 : https://pf.kakao.com/_FfSgK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ptalents
당사의 지역 탐방 영상. : https://vimeo.com/405777281
당사를 통해 취업한 지원자들의 증언 : https://youtu.be/leKHMLeWnI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