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2를 넘어 인용될 거라 보는데
(김형두 정형식 인용 확실, 도리건달이 쌍판 보기 싫어많이 보진 않았지만 두 판관은 기각주장을 가려보잔 생각으로 보였습니다. 인용주장을 가려보자는 접근이 아니라)
마판관 재판참가를 도리건달이가 극렬 반발하면서
탄핵 지연되는데도( 짧게 2주 길게 4주 )
굳이 9인체제를 가려는 이유가 뭘까요?
두가지 포석이라 생각됩니다
갑제옹이 말하는 하야와 맞물려 있고
규재옹이 말하는 내란수괴 처벌과도 연결
장기적인 대비도 함께
귀가길에 마판관 유튭 보다가 아~
곁들이면 민심은 난장질까지 쳐가며 이재명에게 완패한 도리건달이는 온전할 수가 없다이고 판관들도 이런 걸 잘안다입니다.
글고 이재명 2심도 무죄판결 가능성 많고 유죄가 나오더라도 대법까지 가게 되면 위헌소송이 제기된 법룰을 무작정 적용할 수만은 없다 생각도 듭니다.
짧은 소견일 수도 있으니 너그러이 봐주세요.
첫댓글 재판관들 성향이 마재판관 임명되면
진보4 대 보수 5명이 됩니다.
탄핵가결 인용을 6명이상이 되어야 할수 있는데 보수 5명중 2명이상은 탄핵가결이 되어야 내란수괴 썩렬이가 파면되고 60일 후에 5월 벚꽃 대선이 치뤄질수 있어요.
미국에서도 륜 썩렬이 버렸는데 재판관들의 국가와 국민만을 바라보고 탄핵가결 인용해주길 희망해봅니다.
노상원 수첩에 야당정치인 및 언론,판검사,연예인 등 500여명 체포및 수거(저항시 사살 및 체포도중 실종처리등)처리하라는 무시무시한 작전이 나왔네요.
도리건달이와 노상원이란 극또라이에 넘어간 군바리들이란 도무지
8:0 될 겁니다. ㅎㅎ
헌법재판관들 개인의 정치적 성향으로 판단하기에는 너무 중차대한 사건이고, 헌법위반 사실과 헌법수호 의지 없음이 명백해서요. 그리고 성향에 관계없이 기본적인 소양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1명 채우는 건 대통령 탄핵심판과 관계없어요. 왜냐하면, 임명돼도 이 사건 관여 못하기 때문입니다. 관여하려면 변론을 갱신해야 하는데 변론 갱신이란 게 증인심문 포함해서 변론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 걸 말합니다. 곧 2명 임기 만료되고, 역적패당 놈들이 날이 갈수록 절차적 하자 운운하면서 결정을 늦추도록 엄청 흔들면서 발악을 할 것이기 때문에, 3 월초에는 결정이 나야 하는데, 거의 끝난 심판을 변론 갱신하면서 다시 할 이유가 별로 없습니다.
콕 찍었습니다
8인이든 9인이든
만장일치 탄핵인용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