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메디칼솔루션즈사업부 Uptime service center 담당자 모집
[담당 업무]
- 고객 서비스 모듈에 관한 SAP 운영 및 유지관리
- 정기적으로 발표되는 성과 업데이트 및 보고
- 모든 서비스 활동 type에 관한 service order 작성
- 고객 서비스에 관한 성과측정지표 유지 및 관리 등
[자격 조건]
-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
- SAP 경력
- Fluent in English
- OA skill (Excel, PPT)
- Communication skill
[채용 조건]
- 고용형태 : 계약직 1년
- 직 급 : 사원
- 근무지역 : 서울
- 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지원 방법]
- 지멘스 홈페이지 : (https://www.siemens.co.kr/kor/jobs/current-vacancies.asp) 접속 후 온라인지원
- 형식 : 국문이력서/자기소개서, 영문이력서/자기소개서
[채용 기간]
채용시 마감 (선접수선면접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지원 바랍니다.)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검진 및 인적성 검사 => 최종합격
-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함.
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02-3450-7079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