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콘텐츠 (게임 내 콘텐츠, 이벤트 등) : 스킬 모션 및 내용
2. 건의 상세 내용 :
이미 제작 할때부터 느끼셨겠지만..
전설스킬과 영웅스킬의 모션이 똑같고,
그 둘의 차이는 단지 몇 % 정도의 데미지 차이라는 것 이미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웅스킬보다 몇배는 얻기 힘든 전설 스킬이 영웅연계기스킬보다도 똥값이 되고 있는 이유는 아마 이와 같은 이유이겠죠.
모션이라도 좀 화려하던가, 영웅스킬과는 차별성이 있는 화려한 그래픽이 들어가 있던지 해야.. 몇만 다이아를 주고 거래를 하던,아니면 어려운 던전에서 죽더라도 사냥을 하며 스펙업을 하려는 마음이 생길텐데..지금의 전설스킬은 ' 대체 이게 뭐지?' 이 다이아면 차라리 몇백다야짜리 스킬 + 연계기 스킬 배우는게 낫겠네 싶습니다.
모션 + 스킬 내용 좀더 진지하게 연구해서 바꿔주십쇼.복사 붙여넣기 한거마냥 대충 만들어놓은건 사실 게임을 망치는 하나의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디테일이 중요한 건 사실 아니겠어요?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영웅과 전설 스킬의 모션이 너무 똑같고 단순히 색깔만 바뀌어서 희귀도 낮음
2. 전설스킬을 막상 배워보면 영웅 마지막 스킬과 차이가 없어서 현타만 옴.
3. 데미지 차이 또한 크지 않으며, 전설을 굳이 배워야할까? 하는 의문만 생김.
개선방안
1. 영웅스킬과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스킬 모션 필요
2. 1차 스킬이라도 1+2차 영웅 스킬의 효과 혹은 그에 살짝 못미치는 정도의 효과는 발휘되어야 함.
3. 워록,워로드, 엔지니어, 헌터. 4 가지 고유의 속성을 보여주는 스킬 효과가 더해져야함.
정말 재미있게 게임 잘하고 있고, 아레스가 언제나 건승하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3. 상세 확인을 위한 스크린샷 및 동영상 첨부 :
첫댓글 현재 R급 스킬은
PVP 및 PVE 상태이상 옵션 박아넣는게 크다 생각하는데, 아닌가요...
물론 네임드 이상급의 보스몬스터에게는 해당사항없지만
예고된 상태이상 패치때까지 기다려보죠.
PVE에서는 공감하다만, 현재 PVP가 너무 유리대포싸움이라 더 상향된다면 너무 끔찍할거같기에
저는 모르겠어요.
연계기가 갖춰지지않는한 R등급 스킬이 S등급스킬보다 효용성이 낮다는점은 심히 공감합니다.
사실 데미지 상향은 크게 신경쓰이지 않지만, 이팩트가 너무 없다는게 제일 아쉽습니다 저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