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예슬 가방
매거진 화보.
브랜드 : ‘불가리’ 세르펜티 포에버 메탈릭 카프
가격 : 300만 원
한예슬이 사랑스러운 핑크 룩을 선보였다. 풍성한 볼륨과 A라인의 스커트가 우아한 분위기를 내뿜는 가운데, 메탈릭한 로즈쿼츠 광택의 가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8 S/S 시즌 출시돼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16가지 도색 단계를 거쳐 광채와 명암을 완성했다고!
#2 이연희 스니커즈
3일 tvN ‘섬총사2’ 11회.
브랜드 : ‘네이티브’ 제퍼슨 그레이
가격 : 6만 9000원
이연희가 친환경 소재 에바(EVA)로 만들어진 슈즈를 착용했다. 에바는 신발 밑창에 주로 쓰이는 소재이지만 신발 전체에 사용함으로써 가볍고 유연한 착용감을 끌어올렸다. 맨발로 신어도 편안한 착용감이 인상적! 탄성이 높아 충격 흡수에 뛰어나며, 1주일 정도 신으면 내 발 모양에 맞게 편안하게 맞춰진다.
#3 설리 립스틱
인천국제공항, 뷰티 행사 참석차 뉴욕 출국길.
브랜드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330 와일드 포피, 더블웨어 쿠션 골드라벨
가격 : 3만 1000원(립스틱), 6만 9000원(쿠션)
설리의 화사한 미소를 완성해준 립스틱은 화사한 핑크 코랄 컬러의 러브 립스틱이다. 내추럴하면서도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해줬다. 무결점 피부의 비결은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쿠션.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4 현아 스니커즈
브랜드 : ‘푸마’ 썬더 스펙트라
가격 : 13만 9000원
현아가 착용한 신발은 늘 화제다. 그중에서도 최근 선보인 어글리 스니커즈는 푸마의 신상, 썬더 스펙트라다. 벌키하고 과장된 디자인이 포인트. 가볍고 편안한 미드솔과 감각적인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이다. 이러한 어글리 슈즈는 슬랙스, 데님 등 하의를 가리지 않고 착용해보길. 믹스매치룩 연출이 한결 쉬워진다.
#5 이나영 가방
조선일보 9월호 화보.
브랜드 : ‘마이클 코어스’ 위트니 라지 퀼팅 숄더백
가격 : 55만 원
이나영이 착용한 가방은 어떠한 룩에도 손쉽게 매치하기 좋은 체인 숄더백이다. 부드러운 염소 가죽과 퀼팅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이나영처럼 화려한 패턴 원피스를 입을 때 매치하면, 스타일을 과해 보이지 않고 세련되게 마무리해준다.
첫댓글 스니커즈 사고싶네요ㅎㅎㅎ
그르ㄴ까여
비싸당
비싸여
300만원이나 하냐..ㅋㅋ
그렇게까지는 안보이는데..
@딸기맛우유0 ㅠㅠㅠ그르니까여
뭐 돈많이버니까ㅋㅋㅋㅋ 좀 부럽긴하네요
그니까여
비싸보이지 않는게 비싸고 안비싸보이는게 비싸요..
그르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