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차나 토요타의 품질 경쟁력 인정합니다.. 그만큼 그들의 자동차산업의 역사는 우리보다 몇십년 먼저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20~30년 정도의 시간안에 현기차의 성장은 가히 눈부십니다. 격차도 이제 거의 좁혀지고 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있었지만 1년 1년 지날때마다 현기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은 급부상중입니다
토요타나 혼다차도 미국시장에 진출할 때 처음에는 값싸고 일빈적인차량에서 시작한걸로 아는데...그렇게 본다면 현기차의 미래 무지 밝습니다.ㅋㅋㅋ 윗분말대로 미국에서 현기차 이미지 급상승 중입니다. 현기차가 살아야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가 삽니다. 현기차 화이팅...현기차 하반기 입사지망생...ㅋㅋㅋ
현기차를 사랑하는사람입니다. 회사에대해창찬만이 난무한다면 발전이 없을꺼같아 더 분발하라는 뜻에서 그렇게 말한거구여, jd power 1위했다구 흥분하지 말라는 얘기입니다. 분명 구입후 3개월 신차품질인데 블라인드테스트를 통한 신차품질은 분명 미국시장에서도 인정을 받았져.
하지만 3개월이 아닌 3년이 지난다면..더 잘아실껍니다.왕회장님두 내구성개선에큰 힘을쏟으신다구 하셨구여..암튼 지금까지의 성공에 자만하지말구 더욱더 노력하길 바라는 맘에서 한얘기였습니다.혼다는 직립보행로봇을 만드는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회사입니다. 현기차와는 비교가 안됩니다.인정할껀 인정해야져
포스코 건설는 연수가 대개 늦고 연수가 끝나도 100%로 입사가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낙동강 오리알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포스코 건설이 연봉이 셀지 몰라도 국내 동종 업계 7위 정도인 기업보단 1위 기업인 현기차가 더 매력적이지 않나요? 굳이 모험을 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첫댓글 죄송한얘기인데 미국에서 혼다차를 타본경험이 있는사람으로서..현기차의 미래는....
혼다차나 토요타의 품질 경쟁력 인정합니다.. 그만큼 그들의 자동차산업의 역사는 우리보다 몇십년 먼저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20~30년 정도의 시간안에 현기차의 성장은 가히 눈부십니다. 격차도 이제 거의 좁혀지고 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있었지만 1년 1년 지날때마다 현기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은 급부상중입니다
토요타나 혼다차도 미국시장에 진출할 때 처음에는 값싸고 일빈적인차량에서 시작한걸로 아는데...그렇게 본다면 현기차의 미래 무지 밝습니다.ㅋㅋㅋ 윗분말대로 미국에서 현기차 이미지 급상승 중입니다. 현기차가 살아야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가 삽니다. 현기차 화이팅...현기차 하반기 입사지망생...ㅋㅋㅋ
현대든 기아든 들어가서 자기 하기나름 아닐까요...아무리 좋은회사라도 자기가 싫으면 적응하기 힘들죠... 예전에는 다른회사였어도 지금은 같은 회사라서 처우는 비슷하다고 들었는데용....숙고하셔서 님에게 딱 맞는곳 들어가시길...^^
whathell님 저도 자동차 미국에서 종류별로 Mercedez S500, Lexus ES300, RX300, Accord, Camry 등등해서 운전해봤으면 해봤다하는 사람인데요... 미래 밝습니다. 가격이랑 성능이랑 비교하셔야죠... 가격대비 우수합니다. 미래는 보시면 될겁니다. 저도 솔직히 불안한 면도 좀 있지만 잘 헤쳐나가리라 봅니다... 이만큼
현기차가 성장할 지 과거에 누가 예상했겠습니까?? 다 하기나름입니다... ^^
지금도 다른 회사입니다. ^^
현대 기아는 초봉이 2500 정도라는데 포스코건설은 3100정도 된다고 하던데요...근무환경은 어떤지..
현기차를 사랑하는사람입니다. 회사에대해창찬만이 난무한다면 발전이 없을꺼같아 더 분발하라는 뜻에서 그렇게 말한거구여, jd power 1위했다구 흥분하지 말라는 얘기입니다. 분명 구입후 3개월 신차품질인데 블라인드테스트를 통한 신차품질은 분명 미국시장에서도 인정을 받았져.
하지만 3개월이 아닌 3년이 지난다면..더 잘아실껍니다.왕회장님두 내구성개선에큰 힘을쏟으신다구 하셨구여..암튼 지금까지의 성공에 자만하지말구 더욱더 노력하길 바라는 맘에서 한얘기였습니다.혼다는 직립보행로봇을 만드는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회사입니다. 현기차와는 비교가 안됩니다.인정할껀 인정해야져
회사이름자체가 혼다기연입니다.기술을 연마하는 사람들..욕할껀 욕하더라두 배울껀 베워야져..암튼 현기차 화이팅입니다.~
혼다의 아시모는 가히 충격적이였죠..전자회사도 아닌 자동차회사에서 이족보행로봇을 거의완벽하게 만들었으니까요...아시모 만드는데만 16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는데, 솔직히 일본의 기술력은 인정합니다. 삼성전자에서도 직립보행 로봇만들고 있는데 걸음마 단계니까요...
미국에선 서비스 만빵~!.국내 소비자 홀대 진정한 Global 기업이던가~~ 얼른 돈 벌어 외제차 사야지~~
포스코 건설는 연수가 대개 늦고 연수가 끝나도 100%로 입사가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낙동강 오리알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포스코 건설이 연봉이 셀지 몰라도 국내 동종 업계 7위 정도인 기업보단 1위 기업인 현기차가 더 매력적이지 않나요? 굳이 모험을 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아시모는 AI가 아니라 사람이 컨트롤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기차,기아차 모두2400입니다.....신입사원 홈페이지에 있는 워드파일에 있습니다....다만 복지가 무지 좋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