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교수님... 오늘은 여섯시에 일어나서 세수하고 옷입고
유초등 동형모의고사를 채점하고 해설듣고 지금 막 달려왔어요!!
마지막까지 이렇게 알찬 열매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고맙고 고맙습니다...!
오랜만에 새깨 듣는거 같아서 감개무량했어요. 문제는 중등 40개중에 7개 틀렸는데요.. 오늘은 그렇지만
이틀동안 다시 복습 한번더 해서... 오답 꼭 절반으로 줄일거에요. 시험장 가서도 끝까지 집중해서
문제 의도 잘 따라가고 오답 잘 피해서 후회없이 보고 올게요 ^-----^
유초등 문제도 까다로웠는데 훨씬 어려워진다니 떨리기도 하지만, 쉬우면 모두가 쉬운거니까요...
교수님 하신 말씀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할게요.
그럼 교수님~~ 저는 이만 아침밥먹으러 나가야 할 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복습 많이 해서
끝까지 이삭줍기 잘 할게요 ^ ^ 그럼 내일 다시 뵈어요~~!
..................
선생님~
오늘도 하루가 금방 가버렸어요!
으아 이제 진짜 사흘 남았네요 ㅠ_ㅠ
그런데 법규랑 몇몇 부분은 외워도 외워도 자꾸 까먹는 것 같아요 ㅠ
그래도 시험장 가면 잘 생각나겠지요?
오늘 카페 가서 자료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읽고 가서 만점!을 목표로 열심히 문제 풀겠습니다~~!
선생님~정말 우리 펠로우들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하나님의 사랑을 아는 자들이 현장에 많이 나갔으면 좋겠어요!
저도 그 중에 한사람이 꼭!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 오늘도 평안한 밤 되시구요, 저 내일도 열심히 살게요^---^
교수님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에 시간에 맞추어 50문항을 풀어 보았습니다. 50문항 중 6개를 틀렸습니다. 문제 스타일은 많이 익숙하였습니다.
틀린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2. 정보처리이론 (가)에 해당하는 것이 메타인지라고 합니다. 기출문제(07중등)에 나온 그림이 그대로입니다. 그런데 제가 정보처리이론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안되어서 틀린 것 같습니다. ③ 감감등록기로부터 입력된 정보를 의미적 부호로 변환한다.(어디서 이루어지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9. 상담기법(명료화) ㄱ. 학생으로 하여금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도록 돕는다. ㄷ. 학생의 진술내용이 모호하거나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 사용한다. 명료화에 대한 설명이 확실한데 보기 위의 대화에 너무 신경쓰다가 틀렸습니다.(실수) ------> 아는 것은 절대로 틀리지 않아야겠습니다.
25. 갑오개혁기에 나타난 교육계의 변화 ① 실용교육을 제창하는 교육조서가 반포되었다. ------> 역시나 한국교육사에서 한 문제 틀렸습니다. 제가 제일 약한 부분입니다.(서양교육사 포함)
39. 가네가 제시한 인간의 학습된 능력 중 지적기능 -------> 지적기능에서는 방법적 지식(know how) "~할줄 안다"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43. 학교조직 -------> 학습조직이라는데 저는 전문적 관료조직이라고 하였습니다. 왜? 학습조직인지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47. 교육공무원법 -------> 저는 취중에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서 도주한 뺑소니가 현행범인줄로 알았습니다. 이문제는 사례를 주고 법을 적용하는 문제여서 그런지 좋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정신없이 유초등교육학 문제를 분석해 보았습니다. |
|
★막판 뒤집기★트랜스~*** 화이팅!!아자!!!!
진~짜 합격
탁쌤 안녕하세요! 생물***입니다ㅋ오늘은유초등문제를출력해서풀어보았는데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유동지능 결정지능부터시작해서 통일신라국학, 딕캐리모형,PQ4R, 특히부모의세가지자본에관한내용등 일일이다
나열하기도힘들만큼PBL과모의고사를통해탁교수님께서여러번강조하신내용들이너무잔뜩출제되어감탄이절로나왔답니다ㅎ
역시탁쌤..내일의동형문제도너무기대되고좋은예감이자꾸들어요ㅋ
탁쌤의좋은기운이빛을발하는순간이아니었나생각합니다ㅋ내일도좋은느낌과기대감으로뵙겠습니다 끝꾸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