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겟돈 전쟁
지구 최후의 전쟁, 아마겟돈 전쟁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아마겟돈 전쟁에 대하여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은 매우 적습니다.
그럼 아마겟돈 전쟁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언제 어떻게 누구와 싸우는 전쟁일까요?
오늘날 기독교 안에서 일반적으로 퍼져있는 아마겟돈 전쟁에 대한 이해를 다루고 있는 책이헬. 린지가 쓴 Planet Earth 2000 A.D입니다.
헬 린지는 세대주의적 이해를 가지고 아마겟돈 전쟁을 실제적인 이 세상의 전쟁으로 해석을 하였습니다.
러시아와 중국이 현 이스라엘을 쳐들어오는 전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럼 성경이 말하는 아마겟돈 전쟁은 무엇일까요?
성경엔 아마겟돈 전쟁이라는 말이 단 한 군데 밖에 없습니다.
주의 백성들이 하늘로 올라가기 전 이 세상을 일곱 재앙으로 심판하시는데 그 일곱 재앙 중의 하나가 아마겟돈 전쟁입니다.
이 말씀에서 아마겟돈 전쟁은 사단이 자기의 영으로 세상 사람들을 연합시켜 하나님과 전쟁을 하는 것으로 말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나님과 전쟁을 하는 것일까요?
이 땅에 살고 있는 하나님을 신실하게 따르는 자들에 대한 핍박과 공격을 말합니다.
그럼 사단이 어떻게 자기 백성들을 아마겟돈으로 모아올까요?
이상한 기적들, 초자연적인 일들을 행하여 아마겟돈으로 자기 백성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 교회 안에서 기적을 행하는 일들이 왜 그렇게 많이 생길까요?
신유의 은사, 방언의 은사 같은 표적과 이적을 사모하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경말씀을 강조하고 진정한 회개와 거듭남에 대하여는 강조하는 일들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사단이 자기의 백성들을 모아오는 아마겟돈은 어디일까요?
많은 사람들은 현재 이스라엘 나라의 한 지역, 므깃도 골짜기라고 말합니다.
이곳은 수많은 세계 군대가 모여서 전쟁 할 만큼 큰 곳이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적인 장소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일어날 영적인 전쟁을 상징하는 언어입니다.
므깃도의 평야에서 북쪽을 올려다보면 갈멜산이 보입니다.
엘리야가 바알 선지자들과 어느 신이 참 하나님인지를 증명하는 영적인 싸움을 하였던 장소입니다.
참 하나님을 섬기는 자와 거짓 신을 섬기는 자들과의 전쟁이 있는 곳입니다.
바알 선지자들의 기도의 모습이 요즘 교회에서 기도하는 모습과 비슷하지 않나요?
엘리야는 하나님의 무너진 단을 쌓고 조용하고 경건하게 기도하였습니다.
그럴 때 하나님의 불이 내려와 제단의 모든 제물들을 태우시고 참 하나님 되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이것이 므깃도의 산, 갈멜산에서 있었던 전쟁입니다.
이것을 가져다가 앞으로 있을 아마겟돈 전쟁에 대해 예언해 주신 것입니다.
아마겟돈 전쟁은 영적인 전쟁입니다.
갈멜산에서 있었던 대결이 상징적으로 세계적인 영적 전쟁을 예언한 것입니다.
이것은 진리와 오류의 대결입니다.
악인들이 사단의 영에 지배되어 하나님의 백성을 죽이려고 모이는 전쟁입니다.
마지막에는 두 무리만 있을 것입니다.
사단에게 기만당해 아마겟돈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죽이려고 모이는 무리와 핍박을 받는 무리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그 때 어느 편에 속해 있을 것인가요?
첫댓글 아멘!
끝까지 십자가깃발아래 서있을수있기를 기도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