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일 화요산행은 장태산자연휴양림 산행하는 날. 장태산자연휴양림 주차장 입구에 도착하여 우리일행들은 장태산자연휴양림 입구에서 출석 인증샷을 찍고, 산행을 시작하였다.
장태산 장태루 전망대 전에 있는 절터는 아닌데 칠층석탑(?)의 의미는 모르지만 아마도 안전산행을 기원하는 곳.
석탑 사이 돌을 올려 놓은 특이한 장면을 볼 수 있었다.
전망대와 장태루에 도착하여 잠시 휴식을 취하며, 회장님의 말랑카우 먹었다.탁트인 전경은 안평산과 전안저수지와 팔마정이 선명하게 보인다. 가을 단풍에 흠뻑 취해 이 아름다움을 담아 보려 기념사진을 찍으며, 추억의 한 페이지 기록을 남겼다.
장태산자연휴양림 출렁다리를 걸으며, 주변 펼쳐진 휴양림의 멋진 풍경을 기념사진에 담아 추억의 책갈피에 남고 싶었다. “살아있는 화석”이라는 메타세콰이아나무들로 꾸며진 아름다운 숲의 장관을 보며, 가을 단풍철 이곳 장태산자연휴양림 산행을 멋진 산행이다.
동심산악회 산행후 최고의 하이라이트인 먹방시간!! 금평식당에서 건강에 좋다는 추어탕과 시원한 소주.맥주,막걸리,음료수로 식도락을 즐겼다.회장님의 “동.산.발” 건배사로 분위기를 높였다. 우리 동심산악회 회원님들 가을산행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건강하게 다음달에 만날 것을 기약하면서 기념촬영을 찍고,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