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을 지킵니다.
간혹 초막절을 구약의 절기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은 새 언약의 절기입니다.
초막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고 진리교회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1. 초막절을 지키는 자에게 비를 내려주실 것이다.
스가랴 14:16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구약 스가랴에는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면 비를 내리지 아니할 것이다"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 비를 내리지 아니할 것이란 말씀은, 반대로 초막절을 지키는 자에게 비를 내려주시겠다는 뜻입니다.
2. 초막절 때,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
요한복음 7:2~37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예수님께서 초막절 절기 때 외치신 말씀이 "목마르거든 오라.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였습니다. 이 말씀의 뜻이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초막절 절기 때, 예수님께서 외치신 말씀의 뜻이 "성령을 받으라"라는 것입니다.
왜 예수님께서는 초막절 절기 때 "성령을 받으라"라고 하셨을까요?
스가랴의 말씀에는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 자에게 비를 내려주겠다고 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초막절 절기 때, "성령을 받으라"라고 하셨습니다. 즉 예수님께서 지키신 초막절이 바로 스가랴가 예언한 바로 그 초막절임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지키신 초막절이 단순히 구약의 율법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3. 성령을 받는 절기(오순절과 초막절)
사도행전 2:1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요엘 2:23 그가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되 이른 비를 너희에게 적당하게 주시리니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전과 같을 것이라
성령을 받았던 절기 중에는 오순절이 있습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이 오순절을 지켜 성령의 은사를 받았고, 폭발적인 초대교회의 부흥의 역사를 이루었습니다.
그런데 요엘서에는 성령의 비에는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즉 성령의 비를 받는 때가 두 번이라는 것입니다. 오순절에 성령을 부어주셨는데, 또 한 번은 언제 부어주시는 것일까요? 바로 초막절입니다.
이는 예수님의 말씀에서 정확히 증거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가랴의 예언에도 초막절을 지키는 자에게 비를 내려주겠다는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오순절 절기뿐만 아니라, 초막절 절기를 지켜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초막절을 지키는 교회
사도들은 분명히 오순절을 지켰습니다. 따라서 오순절을 지켜야 합니다.
그런데 오순절이 전부가 아닙니다. 초막절이 있습니다. 초막절은 예수님의 말씀과, 스가랴의 예언을 통해 반드시 지켜야 하는 절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초막절을 지키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물론 하나님의 교회는 오순절도 거룩히 지킵니다.
4. 거짓된 교회
그러나 오늘날 많은 교회는 오순절과 초막절을 지키지 않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맥추감사절과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죠.
성경이 증거하는 맥추절, 즉 오순절은 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에 지켜야 합니다. 오늘냘 양력 달력으로 5월말~6월쯤 도래됩니다. 그러나 오늘날 교회들은 맥추감사절을 7월에 지키고 있죠. 비성경적입니다.
또한 미국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는데. 추수감사절을 11월에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은 초막절을 성력으로 7월 15일에 지키라고 명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정확히 초막절을 지키셨으니, 우리도 그 본을 따라 초막절을 지켜야 합니다. 양력으로 계산하면, 대략 9월말에서 10월중순 사이에 도래됩니다. 즉 오늘날 교회들이 지키는 추수감사절은 비성경적입니다. 지키는 날짜만 따져봐도 비성경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을 지키는 교회가 과연 성령의 비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절대 받을 수 없습니다. 스가랴의 예언을 다시 한 번 읽어보십시오.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재앙이 내린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오셔서 진리 말씀을 단 한 번만이라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https://cafe.naver.com/hope1009/6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