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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빈은 증기 이외의 다른 열 전달 액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초임계 이산화탄소 기반 사이클은 더 빠른 열 교환, 더 높은 에너지 밀도 및 더 간단한 전력 사이클 인프라로 인해 더 높은 변환 효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초임계 이산화탄소 혼합물은 임계 압력 및 온도 지점을 최적화하여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터빈은 상업용 발전에서 가장 일반적이지만 소형 발전기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엔진으로 구동될 수 있습니다. 이는 백업 발전에 사용되거나 고립된 마을 내에서 주요 전력원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월드 프로덕션
이 문서는 전자기 발전에 관한 것입니다. Van de Graaff 기계와 같은 정전기 발생기의 경우 정전기 발생기를 참조하십시오. 광자를 전기로 변환하는 장치는 광전지 패널을 참조하십시오.
현대식 증기 터빈 발전기(STG)의 미국 NRC 이미지.
발전에서 발전기, 발전기 및 전자기 발전기라고도 하는 발전기는 외부 회로에서 사용하기 위해 기계적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전기 기계 장치입니다. [1] [2] 회전하는 기계인 대부분의 발전기에서 운동 동력의 원천이 발전기의 샤프트를 회전시키고 발전기는 외부 회로를 통해 흐르는 출력 단자에서 전류를 생성하여 전기 부하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발전기를 구동하는 데 사용되는 기계적 에너지원에는 증기 터빈, 가스 터빈, 수력 터빈, 내연 기관, 풍력 터빈 및 수동 크랭크가 포함됩니다. 발전기는 전 세계 전력망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전력을 생산합니다. 최초의 전자기 발전기인 패러데이 디스크는 1831년 영국 과학자 마이클 패러데이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전기 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역변환하는 것은 전기 모터에 의해 수행되며 모터와 발전기는 매우 유사합니다. 일부 모터는 "거꾸로" 의미에서 발전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샤프트가 회전하면 전력이 생성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전기 기계 발전기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용도 외에도 발전기라는 용어는 각각 태양광 발전과 화학 연료를 사용하여 전력을 생성하는 광전지, 연료 전지 및 자기 유체 역학 구동 장치에도 사용됩니다.
용어[편집]
벨기에 서부 플랑드르 Zwevegem의 초기 Ganz 발전기
전자기 발전기는 발전기와 교류 발전기라는 두 가지 광범위한 범주 중 하나에 속합니다.
기계적으로 발전기는 함께 자기 회로를 형성하는 회전 부분과 고정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 부품 중 하나는 자기장을 생성하고 다른 부품에는 변화하는 자기장이 전류를 유도하는 와이어 권선이 있습니다.
전기자는 설계에 따라 회전자 또는 고정자에 있을 수 있으며 다른 부분에는 계자 코일 또는 자석이 있습니다.
역사[편집]
자기와 전기 사이의 연관성이 발견되기 전에 정전기 발생기가 발명되었습니다. 그들은 전하를 띤 벨트, 플레이트 및 디스크를 사용하여 고전위 전극에 전하를 운반하는 움직이는 정전기 원리에 따라 작동했습니다. 전하는 정전기 유도 또는 마찰 전기 효과의 두 가지 메커니즘 중 하나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이러한 발전기는 매우 높은 전압과 낮은 전류를 생성했습니다. 비효율성과 매우 높은 전압을 생성하는 기계를 절연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정전기 발생기는 정격 전력이 낮았고 상업적으로 상당한 양의 전력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실용적인 응용 분야는 초기 X선관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이었고 나중에는 일부 원자 입자 가속기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이었습니다.
패러데이 디스크 생성기[편집]
패러데이 디스크는 최초의 발전기였습니다. 말굽 모양의 자석(A)은 디스크(D)를 통해 자기장을 생성했습니다. 디스크를 돌리면 중앙에서 림을 향해 방사형으로 바깥쪽으로 전류가 유도되었습니다. 전류는 슬라이딩 스프링 접점 m을 통해 외부 회로를 통해 흘러나와 차축을 통해 디스크 중앙으로 다시 흘러나왔습니다.
본문: 동극성 발전기
전자기 발전기의 작동 원리는 1831-1832년에 마이클 패러데이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나중에 패러데이의 유도 법칙이라고 불리는 이 원리는 다양한 자속을 둘러싸는 전기 전도체에서 기전력이 생성된다는 것입니다.
패러데이는 또한 패러데이 디스크라고 불리는 최초의 전자기 발전기를 만들었습니다. 말굽 자석의 극 사이에서 회전하는 구리 디스크를 사용하는 일종의 동극성 발전기. 그것은 작은 DC 전압을 생성했습니다.
이 설계는 자기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 디스크 영역에서 전류의 자체 취소 역류로 인해 비효율적이었습니다. 전류가 자석 바로 아래에 유도되는 동안 전류는 자기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 영역에서 역순환합니다. 이 역류는 픽업 와이어에 대한 전력 출력을 제한하고 구리 디스크의 폐가열을 유도했습니다. 이후의 동극성 발전기는 디스크 둘레 주위에 배열된 자석 배열을 사용하여 하나의 전류 흐름 방향에서 일정한 전계 효과를 유지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자속을 통과하는 단일 전류 경로로 인해 출력 전압이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실험자들은 코일에 여러 권의 와이어를 사용하면 더 높고 유용한 전압을 생성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출력 전압은 권선 수에 비례하기 때문에 권선 수를 변경하여 원하는 전압을 생성하도록 발전기를 쉽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전선 권선은 이후의 모든 발전기 설계의 기본 기능이 되었습니다.
Jedlik과 자기 흥분 현상
패러데이와는 별개로 Ányos Jedlik은 1827년에 전자기 자체 회전자라고 부르는 전자기 회전 장치로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단극 전기 스타터(1852년에서 1854년 사이에 완성됨)의 프로토타입에서 고정 부품과 회전 부품 모두 전자기식이었습니다. 또한 영구 자석 설계를 대체한 발전기 자체 여기 원리의 발견이었습니다.[3] 그는 또한 1861년(Siemens와 Wheatstone 이전)에 발전기의 개념을 공식화했을 수 있지만 자신이 이것을 처음으로 깨달은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특허를 받지 않았습니다. [4]
직류 발전기[편집]
본문: Dynamo
Hippolyte Pixii의 발전기. 정류자는 회전하는 자석 아래의 샤프트에 있습니다.
이 대형 벨트 구동 고전류 발전기는 7V에서 310암페어를 생산했습니다. 다이나모는 고전력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정류자의 크기와 복잡성으로 인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자기장에서 회전하는 와이어 코일은 180° 회전할 때마다 방향이 바뀌는 전류인 교류(AC)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많은 초기 전기 사용에는 직류(DC)가 필요했습니다. 발전기라고 불리는 최초의 실용적인 발전기에서 AC는 전기자 샤프트의 회전 스위치 접점 세트인 정류자를 사용하여 DC로 변환되었습니다. 정류자는 샤프트가 180° 회전할 때마다 전기자 권선을 회로에 반대로 연결하여 펄스 DC 전류를 생성했습니다. 최초의 발전기 중 하나는 1832년 Hippolyte Pixii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발전기는 산업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최초의 발전기였습니다. 현재 버밍엄 과학 박물관의 Thinktank에 있는 1844년의 Woolrich 발전기는 산업 공정에 사용된 최초의 발전기입니다. [5] Elkingtons 회사에서 상업용 전기 도금을 위해 사용했습니다. [6][7][8]
산업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현대식 발전기는 찰스 휘트스톤 경, 베르너 폰 지멘스 및 사무엘 알프레드 발리에 의해 독립적으로 발명되었습니다. Varley는 1866년 12월 24일에 특허를 취득했고, Siemens와 Wheatstone은 모두 1867년 1월 17일 왕립학회에 논문을 발표하여 발견을 발표했습니다. [9][10]
"발전기 전기 기계"는 고정자장을 생성하기 위해 영구 자석이 아닌 자체 전원 공급 전자기장 코일을 사용했습니다. [11] 휘트스톤의 설계는 지멘스의 설계와 유사했는데, 지멘스 설계에서는 고정자 전자석이 회전자와 직렬로 연결되어 있지만 휘트스톤의 설계에서는 병렬로 이루어져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9] [10] 영구 자석이 아닌 전자석을 사용하여 발전기의 출력이 크게 증가하고 처음으로 고발전이 가능해졌습니다. 이 발명은 전기의 최초의 주요 산업 용도로 직접 이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1870년대에 Siemens는 전자기 발전기를 사용하여 금속 및 기타 재료 생산을 위한 전기로에 전력을 공급했습니다.
개발된 발전기 기계는 자기장을 제공하는 고정 구조와 해당 자기장 내에서 회전하는 일련의 회전 권선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큰 기계에서 일정한 자기장은 일반적으로 자기 코일이라고 하는 하나 이상의 전자석에 의해 제공됩니다.
대규모 발전 발전기는 현재 배전을 위해 교류를 거의 보편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AC가 채택되기 전에는 매우 큰 직류 발전기가 발전 및 배전의 유일한 수단이었습니다. AC는 AC가 매우 높은 전압으로 쉽게 변환되어 장거리에서 낮은 손실을 허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배적이 되었습니다.
동기식 발전기 (교류 발전기)[편집]
본문: 교류 발전기
일련의 발견을 통해 발전기는 이후의 많은 발명품, 특히 교류를 생성할 수 있는 AC 교류 발전기로 이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동기식 발전기(SG)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기식 기계는 그리드에 직접 연결되며 시동 중에 적절하게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12] 또한 전력 시스템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특수 제어에 흥분합니다. [13]
교류 생성 시스템은 마이클 패러데이(Michael Faraday)가 전류의 자기 유도에 대한 최초의 발견에서 간단한 형태로 알려졌습니다. 패러데이 자신은 초기 교류 발전기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기계는 이극성이었던 "회전하는 직사각형"이었는데, 각 활성 도체는 자기장이 반대 방향인 영역을 연속적으로 통과했습니다. [14]
대형 2상 교류 발전기는 1882년 영국의 전기 기술자인 JHE Gordon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교류 발전기 시스템"의 첫 번째 공개 시연은 1886년 Westinghouse Electric의 직원인 William Stanley Jr.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15]
Sebastian Ziani de Ferranti는 유명한 물리학자 Lord Kelvin의 도움으로 발명된 Ferranti-Thompson 발전기를 판매하기 위해 1882년에 Ferranti, Thompson and Ince를 설립했습니다. [16] 그의 초기 교류 발전기는 100Hz에서 300Hz 사이의 주파수를 생성했습니다. Ferranti는 1887년 교류 시스템을 사용하여 London Electric Supply Corporation의 Deptford 발전소를 설계했습니다. 1891년에 완공되자마자 고전압 AC 전원을 공급한 후 각 거리에서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강압"된 최초의 진정한 현대식 발전소였습니다. 이 기본 시스템은 오늘날에도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벨트 구동 여자 발전기가 있는 1900년대 초 소형 75kVA 직접 구동 발전소 AC 교류 발전기입니다.
1891년 이후에는 여러 위상의 전류를 공급하기 위해 다상 교류 발전기가 도입되었습니다. [17] 후기 교류 발전기는 아크 조명, 백열등 및 전기 모터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16헤르츠에서 약 100헤르츠 사이의 다양한 교류 주파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8]
자기 흥분[편집]
본문: 여기(자기)
대규모 발전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영구 자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기장이라는 새로운 한계가 생겼습니다. 발전기에서 생성된 소량의 전력을 회전자에 장착된 전자기장 코일로 전환하면 발전기가 훨씬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개념을 자기 여기라고 불렀습니다.
계자 코일은 전기자 권선과 직렬 또는 병렬로 연결됩니다. 발전기가 처음 회전하기 시작하면 철심에 존재하는 소량의 잔류 자성이 발전기를 시작하기 위한 자기장을 제공하여 전기자에 작은 전류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계자 코일을 통해 흐르며 더 큰 전기자 전류를 생성하는 더 큰 자기장을 생성합니다. 이 "부트스트랩" 프로세스는 코어의 자기장이 포화로 인해 평준화되고 발전기가 정상 상태 전력 출력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초대형 발전소 발전기는 종종 별도의 소형 발전기를 사용하여 더 큰 발전소의 계자 코일을 여기시킵니다. 발전소가 고립된 심각한 광범위한 정전이 발생하는 경우, 발전소는 고객 전력 서비스를 복원하기 위해 가장 큰 발전기의 필드를 여기시키기 위해 블랙 스타트를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수 유형의 발전기[편집]
직류(DC)[편집]
발전기는 정류자를 사용하여 직류를 생성합니다. 그것은 자기 여기, 즉 자계 전자석이 기계 자체 출력에 의해 구동됩니다. 다른 유형의 DC 발전기는 별도의 직류 소스를 사용하여 자계 자석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동극성 발전기[편집]
본문: 동극성 발전기
동극성 발전기는 균일한 정자기장에 수직인 평면에서 회전하는 전기 전도성 디스크 또는 실린더로 구성된 DC 발전기입니다. 디스크의 중심과 림(또는 실린더의 끝) 사이에 전위차가 생성되며, 회전 방향과 필드의 방향에 따라 전기 극성이 발생합니다.
단극 발전기, 비순환 발전기, 디스크 발전기 또는 패러데이 디스크라고도 합니다. 전압은 일반적으로 소규모 시연 모델의 경우 몇 볼트 정도로 낮지만 대규모 연구용 발전기는 수백 볼트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일부 시스템에는 더 큰 전압을 생성하기 위해 여러 개의 발전기가 직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19] 동극 발전기를 매우 낮은 내부 저항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백만 암페어가 넘는 엄청난 전류를 생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례적입니다.
자기유체역학(MHD) 발전기[편집]
본문: 자기 유체 역학 발전기
자기 유체 역학 발전기는 회전하는 전자기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자기장을 통해 움직이는 뜨거운 가스에서 직접 전력을 추출합니다. MHD 발전기는 원래 플라즈마 MHD 발전기의 출력이 증기 발전소의 보일러를 잘 가열할 수 있는 화염이기 때문에 개발되었습니다. 최초의 실용적인 설계는 1965년에 개발된 AVCO Mk. 25입니다. 미국 정부는 상당한 개발에 자금을 지원하여 1987년 25MW 시범 발전소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1972년부터 1980년대 후반까지 소련에서 MHD 발전소 U 25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MHD 발전소 등급인 25MW의 정격으로 모스크바 전력 시스템에서 정기적인 유틸리티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20] 토핑 사이클로 작동하는 MHD 발전기는 현재(2007년) 복합 사이클 가스 터빈보다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교류(AC)[편집]
유도 발전기[편집]
본문: 유도 발전기
유도 AC 모터는 기계적 에너지를 전류로 변환하는 발전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도 발전기는 동시 속도보다 빠르게 회전자를 기계적으로 돌려 음의 슬립을 발생시켜 작동합니다. 일반 AC 비동시 모터는 일반적으로 부품을 변경하지 않고 발전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도 발전기는 비교적 간단한 제어로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기 때문에 소형 수력 발전소, 풍력 터빈과 같은 응용 분야 또는 고압 가스 흐름을 더 낮은 압력으로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회전 자기장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회로의 유도에 의해 제공되기 때문에 작동을 시작하는 데 다른 회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질적으로 연결된 그리드 주파수에서 작동하므로 속도 조절기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유도 발전기는 선행 전압으로 전원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전력망에 연결하거나 위상 보정 커패시터로 자체적으로 전원을 공급하여 수행됩니다.
선형 발전기[편집]
본문: 선형 교류 발전기
가장 간단한 형태의 선형 발전기에서 슬라이딩 자석은 솔레노이드, 구리선 또는 코일을 통해 앞뒤로 움직입니다. 자석이 미끄러질 때마다 패러데이의 유도 법칙에 의해 와이어 또는 와이어 루프에 교류가 유도됩니다. 이 유형의 발전기는 패러데이 손전등에 사용됩니다. 더 큰 선형 발전기는 파력 방식에 사용됩니다.
가변 속도 정주파 발생기[편집]
계통 연결 발전기는 일정한 주파수로 전력을 공급합니다. 동기식 또는 유도식 발전기의 경우, 발전기 샤프트를 회전시키는 원동기 속도는 필요한 유틸리티 주파수에서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특정 속도(또는 좁은 속도 범위)에 있어야 합니다. 기계적 속도 조절 장치는 필요한 고정 주파수를 유지하기 위해 입력 에너지의 상당 부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원동기의 속도를 엄격하게 조절하는 것이 비실용적이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 이중 공급 전기 기계를 발전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력 전자 장치의 도움으로 더 넓은 범위의 발전기 샤프트 속도에서 출력 주파수를 원하는 값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파수를 조절하려는 시도 없이 표준 발전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결과 전력은 정류기와 변환기 조합을 통해 원하는 출력 주파수로 변환됩니다. 더 넓은 범위의 원동기 속도를 허용하면 더 복잡한 발전기 및 제어 장치를 희생하면서 설비의 전체 에너지 생산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정된 주파수로 작동하는 풍력 터빈이 높은 풍속에서 에너지를 유출해야 할 수 있는 경우 가변 속도 시스템을 사용하면 풍속이 높은 기간 동안 포함된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
발전소[편집]
본문: 발전소
슬로바키아 Gabčíkovo 댐의 수력 발전소
발전소 또는 발전소, 때로는 발전소 또는 발전소라고도 하는 발전소는 전기를 생산하는 산업 시설입니다. 대부분의 발전소에는 하나 이상의 발전기 또는 기계적 동력을 3상 전력으로 변환하는 회전 기계가 있습니다. 자기장과 도체 사이의 상대 운동은 전류를 생성합니다. 발전기를 돌리는 데 사용되는 에너지원은 매우 다양합니다. 전 세계 대부분의 발전소는 석탄, 석유, 천연가스와 같은 화석 연료를 태워 전기를 생산합니다. 청정 에너지원에는 원자력이 포함되며 태양, 바람, 파도 및 수돗물과 같은 재생 에너지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용 발전기[편집]
이동식 발전기
도로 차량[편집]
본문: 교류 발전기 (자동차)
자동차는 계기에 전력을 공급하고, 엔진 자체를 계속 작동시키고, 배터리를 재충전하기 위해 전기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1960년대경까지 자동차는 전기 기계 조절기와 함께 DC 발전기(발전기)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위의 역사적 추세에 따라 동일한 이유로 이들은 이제 정류기 회로가 내장된 교류 발전기로 대체되었습니다.
자전거[편집]
자전거는 주행등 및 기타 장비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자전거에 사용되는 발전기에는 필요에 따라 자전거 타이어에 맞물리는 병 발전기와 자전거의 구동계에 직접 부착되는 허브 발전기의 두 가지 일반적인 종류가 있습니다. 이 이름은 다이나모와 같은 자기 여자 DC 기계가 아닌 소형 영구 자석 교류 발전기이기 때문에 일반적입니다. 일부 전기 자전거는 회생 제동이 가능하며, 구동 모터가 제동 중에 일부 에너지를 회수하기 위해 발전기로 사용됩니다.
범선[편집]
범선은 수력 또는 풍력 발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세류 충전할 수 있습니다. 소형 프로펠러, 풍력 터빈 또는 터빈은 저전력 발전기에 연결되어 일반적인 바람 또는 순항 속도로 전류를 공급합니다.
레저용 차량[편집]
레저용 차량은 에어컨 장치 및 냉장고를 포함한 온보드 액세서리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추가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RV 전원 플러그는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얻기 위해 발전기에 연결됩니다. [21]
전기 스쿠터[편집]
회생 제동 기능이 있는 전기 스쿠터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스쿠터의 운동 에너지 회수 시스템을 사용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추가 사용을 위해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마그네틱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회수하기만 하면 주행 거리를 최대 40-60%까지 늘립니다. 최신 차량은 최대 25-30km/h의 속도에 도달하고 최대 35-40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발전기 세트[편집]
본문: 엔진-발전기
엔진-발전기는 발전기와 엔진(원동기)을 함께 장착하여 단일 독립형 장비를 형성하는 조합입니다. 사용되는 엔진은 일반적으로 피스톤 엔진이지만 가스 터빈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연료 장치라고 하는 하이브리드 디젤-가스 장치도 있습니다. 매우 작은 휴대용 가솔린 구동 세트에서 대형 터빈 설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버전의 엔진-발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진-발전기의 주요 장점은 독립적으로 전기를 공급할 수 있어 장치가 백업 전원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2]
인력 발전기
본문: 자체 전원 장비
발전기는 인간의 근력에 의해 구동될 수도 있습니다(예: 현장 라디오 방송국 장비).
월스트리트 점령 시위대가 모터와 단방향 다이오드에 연결된 자전거를 사용하여 전자 제품 배터리를 충전하고 있습니다[23]
인력 발전기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일부 DIY 애호가의 프로젝트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페달 동력, 개조된 자전거 트레이너 또는 풋 펌프를 통해 작동되는 이러한 발전기는 실제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일체형 인버터로 설계되었습니다. 평균적인 "건강한 인간"은 8시간 동안 꾸준히 75와트(0.1마력)를 생산할 수 있는 반면, "일류 운동선수"는 비슷한 기간 동안 약 298와트(0.4마력)를 생산할 수 있으며, 그 기간이 끝나면 미정 기간의 휴식과 회복이 필요합니다. 298와트에서 평균적인 "건강한 인간"은 10분 이내에 지칩니다. [24] 생산할 수 있는 순 전력은 발전기의 효율성으로 인해 더 적습니다. 크랭크가 있는 휴대용 라디오 수신기는 배터리 구매 요구 사항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시계태엽 라디오 참조). 20세기 중반에 페달 구동 라디오는 호주 아웃백 전역에서 외딴 역과 마을에서 학교 교육(School of the Air), 의료 및 기타 요구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기계적 측정[편집]
타코제너레이터는 샤프트 속도에 비례하는 출력 전압을 생성하는 전기 기계 장치입니다. 속도 표시기 또는 피드백 속도 제어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코제너레이터는 전기 모터, 엔진 및 구동하는 장비의 속도를 측정하기 위해 회전 속도계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발전기는 샤프트 속도에 거의 비례하는 전압을 생성합니다. 정밀한 구조와 설계를 통해 특정 범위의 샤프트 속도에 대해 매우 정밀한 전압을 생성하도록 발전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인용 필요 ]
등가 회로[편집]
발전기와 부하의 등가 회로.
발전기와 부하의 등가 회로는 인접한 다이어그램에 나와 있습니다. 발전기는 이상적인 전압 소스와 내부 임피던스로 구성된 추상 발전기로 표시됩니다. 발전기의𝑉G
그리고𝑅G
매개변수는 권선 저항(작동 온도로 보정됨)을 측정하고 정의된 전류 부하에 대한 개방 회로 및 부하 전압을 측정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발전기의 가장 간단한 모델이며 정확한 표현을 위해 추가 요소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기계의 권선과 누설 자속을 허용하기 위해 인덕턴스를 추가할 수 있지만,[25] 전체 표현은 이보다 훨씬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26]
참조
참고문헌[편집]
위키미디어 공용에는 발전기 관련 미디어가 있습니다.
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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