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01 부터 동구6번의 운행이 시작됩니다.* 담당업체 : 신일여객(주)* 차량 : 3322호(현대 블루시티)* 구간 : 안심역 - 숙천초교 - 신서혁신LH천년나무14단지* 사진 출처 : 대구광역시 버스노선안내시스템
첫댓글 이제야 대구대/금호 대수가 같게 되었네요
아무리 저 정도 거리라도 시간표가 너무 빡세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또한 식사나 가스 충전 등등 해결할라면 동호동 왔다갔다 해야될텐데 널널하게 기왕이면 2대 정도는 빼와야 되지 않았나 생각은 드는데... 신일이면 더 이상 빼올 차들도 없을테고 시에서 분명히 미스했다고 봅니다.
그렇죠.. 한 회차 끝나고 쉬는시간이 5분 남짓이니까요.. 808번 대구대/금호행에서 각각 1대씩 빼서 넣는것도 나쁘지않은데 말이죠..
@이성혁 | 컬러풀 대구 808번이 중복되는 구간이 많긴 해도 이용하는 승객들도 생각해야죠. 공차 거리는 매우 가까워서 문제는 없겠지만 회사를 신일로 배정시킨게 문제입니다.
@장성욱ㅣ율 하 생각하고보니 그렇네요.. 신일여객이 워낙에 작은 회사니까요
최근에 신설된 동구5번도 그렇고 동구6도 그렇고 중형버스로 순수증차해서 운행해도 될법한데 증차계획이 전혀없어보이니 아쉽네요
그러게요.. 수요가 적은 노선들이라.. 중형버스가 들어가야되는데 말이죠..
첫댓글 이제야 대구대/금호 대수가 같게 되었네요
아무리 저 정도 거리라도 시간표가 너무 빡세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또한 식사나 가스 충전 등등 해결할라면 동호동 왔다갔다 해야될텐데 널널하게 기왕이면 2대 정도는 빼와야 되지 않았나 생각은 드는데... 신일이면 더 이상 빼올 차들도 없을테고 시에서 분명히 미스했다고 봅니다.
그렇죠.. 한 회차 끝나고 쉬는시간이 5분 남짓이니까요.. 808번 대구대/금호행에서 각각 1대씩 빼서 넣는것도 나쁘지않은데 말이죠..
@이성혁 | 컬러풀 대구 808번이 중복되는 구간이 많긴 해도 이용하는 승객들도 생각해야죠. 공차 거리는 매우 가까워서 문제는 없겠지만 회사를 신일로 배정시킨게 문제입니다.
@장성욱ㅣ율 하 생각하고보니 그렇네요.. 신일여객이 워낙에 작은 회사니까요
최근에 신설된 동구5번도 그렇고 동구6도 그렇고 중형버스로 순수증차해서 운행해도 될법한데 증차계획이 전혀없어보이니 아쉽네요
그러게요.. 수요가 적은 노선들이라.. 중형버스가 들어가야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