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룸콘에서 E-03번 표시는 불착화에러로 정상적인 점화가 되지 않았을 경우 표시하는 에러코드 입니다.
기름보일러 관체(body)내부 화실에 물이차면 정상적인 점화가 되지 않습니다만 방문한 A/S기사님이
그러한 정황을 확인후 설명을 충분히 못 드린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사님께서 말씀하신 1000대중 3~4대는 동일한 불량품이 나온다는 것은 근거가 없는 말씀이고
공산품이다 보니 간혹 보일러 내부 부품이 무상기간중 고장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면 무상으로 조치받으실수 있고 보증기간이 경과 되었다면 유상으로 조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보일러 관체 누수는 여러 원인이 있을수 있는데 지하수 사용에 따른 스케일 문제 또는 용존산소에 의한 관체 부식
그리고 밀폐식 배과의 압괴에 의한 누수등이 대표적이며 보일러 설치 및 사용여건에 따라 사용연수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규정하고 있는 바닥형 소형기름보일러의 품질 보증기간은 설치일기준으로 2년입니다.
앞으로 더욱 고객님의 따끔한 질책과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경동나비엔 콜센터(1588-1144)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www.kdnavien.co.kr)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