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싼타페CM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2.2 VGT / 자동5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06년 |
냉각수 온도 |
57-59.0 ℃ |
변속기오일온도 |
32.0 ℃ |
흡기온 센서 |
21.37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배터리전압 |
14.22 V |
14.26 V |
13.97 V |
|
연료분사량 |
9.4 mm3 |
15.29 mm3 |
15.69 mm3 |
|
레일압력 |
34313 kPa |
41176 kPa |
41176 kPa |
|
목표레일압력 |
34313 kPa |
40196 kPa |
41176 kPa |
|
레일압력조절기(레일) |
17.65 % |
19.61 % |
2039 % |
|
레일압력조절기(펌프) |
30.98 % |
30.98 % |
30.98 % |
|
연료온도센서 |
20.59 ℃ |
20.59 ℃ |
21.37 ℃ |
|
연료온도센서출력전압 |
3333 mV |
3313 mV |
3313 mV |
|
흡입공기량(Kg/h) |
58.82 Kg/h |
58.82 Kg/h |
58.82 Kg/h |
|
실린더당흡입공기량 |
565.3 mg/st |
565.3 mg/st |
565.3 mg/st |
|
흡기온센서 |
21.37 ℃ |
22.16 ℃ |
22.16 ℃ |
|
흡기온센서출력전압 |
3254 mV |
3254 mV |
3254 mV |
|
EGR 액츄에이터 |
5.9 % |
5.9 % |
5.9 % |
|
대기압센서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냉각수온센서 |
60.59 ℃ |
61.37 ℃ |
62.16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FF |
OFF |
|
중립 스위치(M/T)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1 |
ON |
ON |
ON |
|
엑셀페달센서 |
0.0 % |
0.0 % |
0.0 % |
|
엑셀페달센서1 전압 |
725 mV |
725 mV |
725 mV |
|
엑셀페달센서2전압 |
372 mV |
372 mV |
372 mV |
|
엑셀페달/브레이크상태 |
정상 |
정상 |
정상 |
|
에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컴프레서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압력센서 |
803 mV |
802 mV |
803 mV |
|
블로워스위치 |
ON |
ON |
ON |
|
냉각팬 PWM(NF/TG) |
0 % |
0 % |
0 %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글로우릴레이 |
OFF |
OFF |
OFF |
|
글로우램프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보조히터릴레이 |
ON |
ON |
ON |
|
염료 펌프 릴레이 |
ON |
ON |
ON |
|
부스트압력센서 |
104 kPa |
105 kPa |
105 kPa |
|
부스트압력센서출력전압 |
1647 mV |
1666 mV |
1666 mV |
|
VGT 액츄에이터 |
72.16 % |
71.76 % |
71.76 % |
|
가변스월액츄에이터 |
11.20 % |
11.01 % |
10.92 % |
|
스로틀플랩액츄에이터 |
4.7 % |
4.7 % |
4.7 % |
|
엔진경고등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율 |
0.1 |
0.1 |
0.1 |
|
산소센서온도 |
1200 ℃ |
1200 ℃ |
1200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0.0 % |
0.0 % |
0.0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미조정 |
미조정 |
미조정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차량가속도 |
0.0 m/s2 |
0.0 m/s2 |
0.0 m/s2 |
|
기어변속단 |
0 |
1 |
-1 |
|
엔진회전수 |
899 RPM |
900 RPM |
898 RPM |
|
엔진부하 |
27. 84 % |
43.53 % |
44.71 % |
|
엔진토크 |
29.41 Nm |
62.35 Nm |
64.71 Nm |
|
목표엔진토크 |
-24.7 Nm |
-24.7 Nm |
-24.7 Nm |
|
엔진마찰토크 |
6.3 % |
6.3 % |
6.3 % |
|
현재엔진출력토크 |
13.73 % |
21.57 % |
21.96 % |
|
목표엔진출력토크 |
13.73 % |
21.18 % |
21.96 % |
|
이모빌라이져적용상태 |
적용 |
적용 |
적용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AT/MT 정보 |
A/T |
A/T |
A/T |
|
배기유량 |
0.0 m3/h |
0.0 m3/h |
0.0 m3/h |
|
CPF 차압발생량 |
0.0 kPa |
0.0 kPa |
0.0 kPa |
|
VGT 전단온도 |
1299 ℃ |
1299 ℃ |
1299 ℃ |
|
CPF 전단온도 |
1299 ℃ |
1299 ℃ |
1299 ℃ |
|
CPF 전단압력 |
89.95 kPa |
89.95 kPa |
89.95 kPa |
|
재생종료상태 |
OFF |
OFF |
OFF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