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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뉴모닝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1.0 카파 / 자동4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
냉각수 온도 |
66-67.0 ℃ |
변속기오일온도 |
34-35.0 ℃ |
흡기온 센서 |
17-18.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배터리충전상태-비정상 |
OFF |
OFF |
OFF |
|
BATT노화진행률-비정상 |
OFF |
OFF |
OFF |
|
크랭킹시배터리상태-비정상 |
OFF |
OFF |
OFF |
|
전류흐름정지-비정상 AMS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비정상(AMS) |
OFF |
OFF |
OFF |
|
BATT센서에서응답오류AMS |
OFF |
OFF |
OFF |
|
EGR 적용 |
OFF |
OFF |
OFF |
|
LPI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Bi-Fuel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혼합연료 시스템적용(FFV) |
OFF |
OFF |
OFF |
|
GDI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배터리 전압 |
12.60 V |
12.60 V |
12.80 V |
|
이그니션 전압(IG ON) |
12.60 V |
12.46 V |
12.62 V |
|
엔진회전수 |
895 RPM |
907 RPM |
986 RPM |
|
목표 공회전 |
890 RPM |
890 RPM |
89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93 V |
2.27 V |
2.44 V |
|
흡기압(MAP)센서 |
48.9 kPa |
57.9 kPa |
59.1 kPa |
|
스로틀포지션 센서-1 전압 |
0.70 V |
0.74 V |
0.74 V |
|
스로틀개도 |
3.9 % |
4.7 % |
5.1 % |
|
냉각수온센서-전압 |
0.15 V |
0.15 V |
0.14 V |
|
냉각수온센서 |
66.8 ℃ |
67.5 ℃ |
67.5 ℃ |
|
흡기온센서 전압 |
1.46 V |
1.45 V |
1.45 V |
|
흡기온도센서 |
17.3 ℃ |
18.0 ℃ |
18.0 ℃ |
|
엔진 오일 온도 |
95.2 ℃ |
95.2 ℃ |
96.0 ℃ |
|
연료 레벨 |
172 % |
173 % |
173 % |
|
연료탱크 압력 |
0.24 kPa |
0.24 kPa |
0.26 kPa |
|
산소센서전압(B1/S1)-Bin |
0.14 V |
0.69 V |
0.72 V |
|
산소센서전압(B1/S2)-Bin |
0.71 V |
0.72 V |
0.72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엔진부하 |
27.6 % |
34.2 % |
35.5 % |
|
퍼지밸브듀티 |
0.0 % |
0.0 % |
0.0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3.28 mS |
4.92 mS |
4.92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3.28 mS |
4.92 mS |
4.92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3.28 mS |
4.92 mS |
4.92 mS |
|
점화시기-실린더 1 |
2.5 DEG |
0.8 DEG |
1.5 DEG |
|
점화시기-실린더 2 |
-0.8 DEG |
-0.8 DEG |
0.8 DEG |
|
점화시기-실린더 3 |
-1.5 DEG |
0.0 DEG |
0.8 DEG |
|
공기량 학습값 |
-3.6 % |
-4.9 % |
-4.9 % |
|
에어컨 압력센서 |
784.3 kPa |
800.0 kPa |
815.7 kPa |
|
냉각수온(시동시) |
47.2 ℃ |
47.2 ℃ |
47.2 ℃ |
|
냉각수온(모델값) |
39.7 ℃ |
39.7 ℃ |
39.7 ℃ |
|
고도 보정 |
1.0 |
1.0 |
1.0 |
|
대기압 |
100 kPa |
100 kPa |
100 kPa |
|
연료분사 시간 |
3.1 mS |
4.2 mS |
4.5 mS |
|
스로틀포지션설정개도 |
3.5 % |
4.7 % |
4.1 % |
|
스로틀포지션센서-1 |
3.9 % |
4.9 % |
5.2 % |
|
스로틒포지션센서-2 |
3.8 % |
4.7 % |
5.0 %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30 V |
4.27 V |
4.26 V |
|
ETC 모터 듀티 |
-18.1 % |
-1 % |
-6.1 % |
|
엑셀포지션센서-전압 |
751.6 mV |
751.6 mV |
751.6 mV |
|
엑셀 페달 위치 센서 |
0 % |
0 % |
0 % |
|
AT차량 기어위치 |
P/N |
D |
R |
|
엔진토크 실제값 |
12.6 % |
17.1 % |
18.5 % |
|
인디케이터 토크 |
100.0 % |
100.0 % |
100.0 % |
|
TCU 요구 토크 |
99.6 % |
99.6 % |
99.6 % |
|
엑셀페달센서1전압(5V) |
0.76 V |
0.76 V |
0.76 V |
|
엑셀페달센서2전압(5V) |
0.38 V |
0.38 V |
0.38 V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7 V |
0.7 V |
0.7 V |
|
스로틀포지션센서1(3.3V)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3.3V) |
2.8 V |
2.8 V |
2.8 V |
|
스로틀포지션1전압(3.3V)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포지션1전압(3.3V) |
0.2 V |
0.2 V |
0.2 V |
|
연료탱크 압력 전압 |
2.57 V |
2.57 V |
2.57 V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0.7 % |
0.7 % |
0.7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5.5 % |
-5.5 % |
-5.5 % |
|
증발연료량 |
0.0 % |
0.0 % |
0.0 % |
|
공연비순시보정(B1) |
-2.1 % |
-1.0 % |
-1.0 % |
|
요구 이론 공연비 |
1.0 |
1.0 |
1.0 |
|
산소센서 보정값(B1/S2) |
-0.1 Sec |
-0.1 Sec |
-0.1 Sec |
|
Lambda 제어주기 |
0.6 Sec |
0.6 Sec |
0.6 Sec |
|
O2센서 히팅 OFF 시간(S1) |
0.0 Sec |
0.0 Sec |
0.0 Sec |
|
O2센서 히팅 OFF 시간(S2) |
0.0 Sec |
0.0 Sec |
0.0 Sec |
|
연료탱크 레벨 센서전압 |
1.65 V |
1.63 V |
1.66 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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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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