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우스 분들 하계휴가는 하계 휴가 공지 댓글에 남겨주세요.
많이 겹쳐서 불가피한 부분은 제가 당사자끼리 모셔서 합의시키겠습니다.
(7월 희망자분들은 주말은 피해서 신청바랍니다)
2. 최근 11H, 15H 대기가 급격히 많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각 보이면 세컨웨이브 실시 부탁드립니다 (한,두명이라도 큰 도움이 됩니다)
대기하시는 몇초에서 몇분이 모이면 풀수없는 대기가 발생합니다.
3. 코스 특정상 5H 그린 올라갈때 , 홀아웃 할때
14H 세컨 빠질때는 뒷팀에게 무전하게 되있습니다.
무전기를 이용해서 뒷팀에게 명확하게 전달하고,
전달 받은 뒷팀은 명확하게 확인무전 반드시 부탁드립니다.
확인 무전이 없으면 재무전 실시 해주세요
(메세지X , 코스 내에 서브 중일수도 있는데 메세지로 보내면 확인 타이밍이 늦어짐)
4. 요즘 1부는 거의 매일 포어근무자가 코스에 상종합니다.
명확한 수신호 부탁드립니다.
포어근무자 기준이 아니라 코스를 좌, 중, 우 로 나누어 팔을 3~4회 흔들어 주세요.
구질이로 인해 공방향이 변경되면 팔방향을 중간에 변경하셔도 됩니다.
(무전으로는 방향 설명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다른 중요한 무전이 묻힐수 있기에)
포어 근무자 방향으로 볼이 날라와 사고 위험할땐 무전주세요..무서워요..
5. 사고 위험 상황 발생시, 돌발 상황 발생시
모든 상황이 발생시 모두 무사하다면 일차적으로 일을 키우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본인팀 고객님을 위하는 마음은 좋지만 , 서로 근무자들끼리
고객님 듣는데 고객화을 더하는 말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그전에 위험 구간으로 공이 날라가면 1. 볼을 크게 외치고 2. 무전으로 상황을 살피는
기본적인 안전에티켓을 먼저 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6. 1부 티오프 딜레이가 무의미 하게 발생합니다.
코스도착과 동시에 코스체널로 변경하여 첫홀은 안개상황과 같이
세컨 빠질때 뒷팀에게 치라고 무전 부탁드립니다.
7. 컴플레인 조절
동료들의 칭찬이
컴플레인으로 인해 무의미 해지고 있습니다.
진행 쪼은다, 여러가지를 너무 통제한다 등의 컨플레인은 얼마든지 좋습니다.
(고객말을 무조건 신뢰하지않고 매번 거리와 라인이 정확할수 없다는것도 충분히 감안하고도)
거리, 라인, 공안봐준다, 카트에만 있는다, 가만히 있는다, 반말한다, 불친절 등은
우리 페이에 맞지 않는 드라이빙캐디에 맞는 의견들 입니다.
거리가 부족하면 카트와 부시넬을 내어드리겠습니다.
라인이 부족하면 카트, 퍼터, 공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으면 동반의 기회도 드리고 동료들의 일하는 스킬을 볼수있는 카트도 드리겠습니다.
매일 같이 저도 변명해야하고 사과드려야되고 고객이 잘못한거처럼 꾸며서 거짓 보고하는것도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드내요.. 제발제발 부탁 쫌 드립니다.
※ 당일 근무가 성공적이고 분위기가 좋으면 칭찬(문자설문) 유도멘트 꼭 부탁드립니다.
프론트보다 문자설문이 좋습니다
8. 신규 입사자가 많습니다.
모든게 미숙하고 어색할수밖에 없습니다. 머 잘못된거 없나 따가운 시선 보다
잘 적응할수 있도록 친절히 격려 부탁드립니다.
날이 서서히 더워지고 있습니다 식염포도당 잘 챙겨 드시고
불쾌지수도 높은데 서로 감정 상하지 않게 배려 부탁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요
확인했습니다
확인요
확인했습니다
확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