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추천여행지 숨소슬 맹종죽테마파크에서 신나는 모험의세계! 모험의숲 에코어드벤처로 떠나요.
맹종죽은 이름에 대한 유래가 중국에서 전해오는데 삼국시대 효성이 지극한 맹종이라는 효자가 병상에 누워계신 노모가 한겨울에 대나무 죽순을 먹고 싶다고 해서 대나무숲을 찾아가 죽순을 찾았지만 도저히 찾을 수가 없어서 뜨거운 눈물을 흘리자 눈물이 떨어진 자리에 대나무 죽순이 돋아나 어머니의 병환이 나았다는 고사가 전해와 눈물로 하늘을 감동시킨 죽순이라고 하여 맹종설순이라는 고사성어가 전해온다.


외도와 해금강으로 유명한 거제도에 대나무통밥을 할때 주로 쓰일 정도로 대나무 크기가 큰 맹종죽테마파크가 5월11일에 개장한다. 개장하기전에 다은 사람들 보다 먼저 맹종죽 영농조합법인 농촌체험마을 숨소슬 중심에 자리잡은 거제맹종죽테마공원을 찾았다.


죽림욕을 즐기면서 쉬엄쉬엄 가다보면 모험의숲 에코어드벤처를 만날 수 있다. 부모님들은 주5일 근무 아이들은 놀토 등
으로 현장학습이 많은 가운데 이곳에서 체험을 하며 온가족이 심신 단련을 하기도 한다.

코스로는 3코스로 오리 코스 갈매기 코스 기러기코스로 나뉘며 어린아이들이 체험 할수 있는 오리코스는 쉬운 코스이지만 그에 따르는 키 제한으로 110cm 130cm 150cm으로 제한을 하고 있다.

갈매기코스 나 기러기코스는 청소년들이나 성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코스로 사전에 충분한 기초 몸풀기 운동과 안전모와 안전장치를 해야만 체험을 할 수 있다. 체험을 하는 동안에도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들이 함께 한다.




에코어드밴처 모험의숲은 안전창치를 한 나무위에서 외줄걷기,나무건너가기, 줄타기, 오르기, 짚트랙등 다양한 코스를 즐기 수 있는데 특히 나무위로 올라서면 앞에는 칠천도 앞바다와, 뒤로는 대나무의 잎이 바람에 사각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정신집중은 물론, 체력단련과 심신수양까지 하기 좋은 곳이다.


척척척 혼자서도 잘하는 한 어린소녀의 모습이 너무도 진진해 보인다.





숨소슬 맹종죽 테마파크에서 죽림욕을 통해 5일동안의 지친 피로를 풀고 모험의숲 에코어드벤쳐에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는 숨소슬 맹종죽 테마파크의 모험의숲 에코어드밴처로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경상남도 거제도 여행지
숨소슬 거제맹종죽테마파크
경남 거제시 하청면 실전리 987-4 / 055-637-0067
첫댓글 순간 포착을 잘 담으셨네요
감사합니다.
신나는 체험
재미 만땅이었지요.
쉽지 않아보이던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