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지근거리고, 목, 어깨가 굳어지며, 견디기 힘든 때 스스로 해결하는 법♥☎
★과로와 스트레스로 머리가 지근거리고, 목과 어깨까지 굳어지며 쉬거나 잠을 자도 풀리지 않고 견디기 힘들 때,
★10분 내로 최단시간에 자기 스스로 해결하는 “자기 건강관리 법”을 소개한다.
☎따라서 하면 나타나는 효과는 다음과 같다..
★과로에서 오는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리고,
★모든 호르몬 분비를 돕는 내분비 샘을 활성화시키며,
★귀, 눈, 코, 입의 기관기능을 정상화와,
★간,담,비,위, 등의 모든 장부가 좋아져서, 건강하고 장수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머리
머리 전체를 앞에서부터 뒤쪽으로 갈퀴손으로 문질러 자극을 46번 이상 준다.
☎귀
귀에 손바닥을 대고 좌우, 상하로 문질러서 부드럽게 자극을 주는데 46회 이상 한다.
☎눈
손바닥 가운데가 눈알이 가도록 하여 눈이 눌리지 않도록 하고 눈두덩을 흔들어 자극을 준다. 횟수는 46회 이상 자주한다.
☎코
코 옆을 상하로 코 밑을 좌우로 가운데 손가락으로 46회 이상 문지른다.
☎입
혀로 입 여기저기를 문지르고, 혀로 이빨을 닦고 침이 나오면 삼킨다.
☎목
목 앞쪽 갑상 샘과 부 갑상 샘, 기관지를 싸잡아 46회 이상 문질러 자극을 준다.
목 옆 경동맥과 뒤편 목뼈인 경추를 싸잡아 주무르고 문지르기를 46회 이상 자극을 준다.
☎어깨
어깨가 아픈 사람은 어깨 아픈 부위를 손바닥으로 잡고 46회 이상 주물러서 자극을 준다.
☎가슴
가슴에 있는 폐와 심장, 가슴 샘, 간 부위를 양 손바닥을 대고 좌에서 밑으로 우로 위로 원을 그려가며 46회 이상 문질러 준다.
☎배
갈비뼈 밑 신장과 부신, 위, 비장, 췌장(의자), 소장, 대장, 방광을 싸잡아 양 손바닥으로 위에서 좌로 밑으로 오른 쪽으로 위로 원을 그려가며 46회 이상 문질러 주고 주물러 준다.
☎옆구리와 허리
옆구리와 허리는 신장이 있는 부위로 옆구리에서 허리까지 문지르고 주무르기를 46회 이상 한다.
☎방광과 고환 자궁 전립선
방광과 고환, 자궁, 전립선 부위를 싸잡아 흔들어 자극을 주거나 문지르고 주물러 준다.
전립선에 혹이 있는 경우는 혹 부위를 한번 주무를 때 5분 이상 주물러주면 혹이 표피 밖으로 빠져나오고 계속 주물러 주면 저절로 떨어져 나간다.
☎몸의 어떤 부위에 혹이 있거나, 통증이 있는 경우
한 부위를 5분 이상씩 문지르거나 주물러 주면 통증이 있으면 사라지고, 달걀만큼 큰 혹도 줄어들고 사라진다,
자주 여러 번 수시로 반복하여 주물러 주고 문질러 풀어주면 저의 어머님의 경우 큰 혹도 줄어들고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이렇게 모든 중요 부위를 다 문지르고 주무르는 자극을 주는데 걸리는 시간은 많이 잡아 12 부위로 한 부위를 46초에서 50초로 잡으면 600초 10분 정도 걸린다.
☎10분을 투자하여 과로와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고 건강한 나날을 보내자.
당신의 건강을 진심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기원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