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0개팀 잔여경기 일정표는 나와있는데 우리팀 잔여경기 일정표만 상세히 보고 싶으신 회원님들 위해 우리팀 남은 잔여경기(9~10월 경기) 일정표 올려드립니다.
올초에 우리팀 144경기 일정표 올리면서 설렐 일만 생각했었는데 그러지 못해 속상하지만 팬들보다 선수들이 여러모로 속상한 마음이 훨씬 클 것 같아 얼른 이 시즌이 끝나길 바라면서... 내년에는 기필코 경기일정표를 가뿐한 마음으로 올리고 일정표를 매일매일 세가는 재미가 있길 바래봅니다.
p.s. 잔여경기 시간 또한 평일 18:30, 토요일 17:00, 일요일 14:00 구요~ 딱 하루~ 10/3 개천절 공휴일이라 월요일이어도 잠실에서 두산과의 경기 14:00 인 점 참고하세요^^(추석연휴와 임시공휴일까지 황금연휴 다음주 수요일~일요일까지 5일 내내도 낮2시입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예전에 이런 일정표 올려주시면 다른 팀과의 승차, 잔여경기 상대팀과의 전적등 이것저것 막 분석해가며 즐겼는데...이젠 그러고 싶지가 않네요.ㅠㅠ 그냥 부상없이, 무리하지 않는 가운데 최선을 다 해주길 바랍니다. 남은 경기 그런 맘으로 보려구요. 결과가 어떻든 빨리 이번 시즌이 끝나고 내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내년엔 모두 웃을 수 있기를.....
저도 올시즌 분석글 올리는 재미를 잃었죠 ㅠㅠㅎ 전 투수들이 가장 걱정이네요 올시즌 기대했던 투수들은 작년 여파로 시즌을 같이 보내지도 못하고~ 지금 잘해주는 투수들이 내년에 감독이 나간대도 안영명, 김민우처럼 될까봐서요 ㅠㅠ
무튼 올시즌 끝나고 정말 더이상 우리팀 감독자리에 안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팬들과 선수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요.
내년 새로운 일정표엔 직관가능일에 별표가
많았음.좋겠네요...올핸 막장운영으로 직관은 한번뿐~~~
포스트가자님 고맙습니다.
그러게요~~ 내년엔 경기 못가서 안달날 정도로 신나는 시즌 보냈으면 좋겠네요^^
sk전 끝나면 감독도 포기하겠죠
전팀들 감독이었던 김감독을 평하고 싶진 않고요. 우리팀 감독으로 봐온 그분은 포기란 단어를 모르는 사람 같더군요. 5강 호흡기를 떼던 말던 남은 20경기 쥐어짜낼 사람입니다... 투수로테도 남은 경기 뒤죽박죽할테지요... 그저 선수들한테 미안한 말이지만 살아남아주길 바랄 뿐입니다.. 정말 더 이상 투수들이 안 아팠음 좋겠는 마음 뿐이네요.
그나마 홈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저도 그 생각했네요~ 다행히 홈경기가 많고 원정 홈 원정 홈 이런식의 경기가 없어서 이동하는데에 피로감이 크게 누적될 일은 없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음...... 홈경기가 많군요.... 기적을 바래야하나요?
우리에게 지금 바래야하는 기적은 올시즌 끝마치고 김감독이 나가는 것이죠~ 그게 내년, 내후년을 위한 기적일 것입니다.
홈이 많다는건 특타도 늘어난단 소리겟네요...
원정이든 홈이든 특타는 가리지 않으니까요.. 그 특타를 이제와서 뭣하러 하는지 참... 우리팀이 타격이 안돼서 지금 순위가 아닌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언제 직관갈수있는지 얼렁 일정봐야겠어요^^
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