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60주년(1964-2024)
하나님의교회 세게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교회는 어떤 공로로 대한민국 대통령 단체표창을 받았나요?
하나님의교회는 2015년 29일, 해양환경 개선과 국가산업 발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단체표창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대한민국 대통령단체표창
대한민국에서 단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영예로운 상
5년 이상 해당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단체에게 수여,
염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정해짐
언론은 종교단체가 이 상을 받은 것이 매우 이례적이라고 보도
6월8일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정부세종청사에서 '바다의 날'을 기념해 열린 '제20회 바다의 날 유공자 전수식'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하나님의 교회를 대표해 김영석 당시 해양수산부차관에게 표창장과 단체표창 수치를 전달받았습니다.
종교단체가 대통령 단체표창을 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수년간 해양재난구호와 해양환경보호활동에 힘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노고를 높게 평가한 결과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오랜 시간 해양재난지역 복구, 해양환경 보전, 안전사고 방지에 기여해 왔습니다.
2007년 12월 7일 충청남도 태안군 앞바다에서 발생한 기름유출사고 당시 충남 지역 성도 250여 명이 방제활동을 펼쳤고, 2014년 1월 여수 기름유출사고가 발생했을 때는 무료급식봉사를 통해 방제작업에 나선 이들을 도왔습니다.
2014년 세월호 침몰사고 현장에서는 4월 21일부터 44일간 무료급식봉사를 진행하며 실종자 가족들의 곁을 지키고 현장의 관계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들에게도 정성껏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평소에도 각 지역 성도들이 연합해 항만 정화, 해안 정화, 휴가철 해수욕장 정화 등을 꾸준히 실시했습니다.
이밖에도 하나님의교회는 2003년 대구하계유니버시아드에서 대규모 서포터즈 활동으로 국가 위상 제고와 세계 화합에 기여한 공적으로 행정국장 김중락 목사가 2004년 포장을 수훈했고, 2002년 부산아·태장애인경기대회의 성공 개최를 지원한 노고로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2003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함으로써 대한민국 3대 정부로부터 대통령 상훈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대통령단체표창
#하나님의교회대한민국대통령단체표창
첫댓글 대통령 단체표창을 받은지가 벌써 이렇게 지났군요. 다시보니 그날의 감동이 살아나는 것 같아요. 지금도 세계각국에서 굵직한 상을 받고 있어 하나님의 교회 위상이 날로 빛나고 있지요!!
하나님의교회 위상이 엄청나네요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은 현재진행형입니다~ 오랜세월 지속적이고 헌신적인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은 감동입니다^^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하는 하나님의교회.
더불어 사는 사회를 희망과 소망으로 이끌어가는 교회입니다.
전국과 전세계에서 하나님의교회의 선한행실이 빛을 발하고 있네요~~
올 한해도 정성 다해 봉사해 주신 모든 하나님의교회 성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역과 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하네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하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니 칭찬과 명성을 얻게하신다는 성경의 예언이 성취되는 한 장면이네요~
사회적으로도 세상을 밝히는 하나님의교회네요 ^^
하나님의교회...자랑할게 이렇게나 많아요~~ㅎㅎ 역시 참 진리교회는 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