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현진 가방
지난 16일 JTBC ‘뷰티 인사이드’ 6회.
브랜드 : ‘로에베’ 게이트백 (스몰) - 바시티 블루
가격 : 250만 원
글래식한 매듭 장식이 더해진 가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트랩을 떼고 클러치로도 사용 가능한 로에베의 게이트백이다. 미디엄, 스몰, 미니 3가지가 출시돼 있으며, 서현진이 착용한 바시티 블루 외 브릭 레드, 라이트 카라멜 같은 부드러운 색조부터 파인 그린 같은 팝한 컬러로도 만날 수 있다.
#2 김희선 귀걸이
지난 14일, 20일 tvN ‘나인룸’ 4회, 5회.
브랜드 : ‘디디에두보’ JDPENUF014S, JDRERUF546W
가격 : 각 69만 8000원
김희선이 착용한 귀걸이는 디디에두보의 이니셜 D를 모티브로 탄생석을 더한 시그니처 D 컬렉션이다. 우아한 진주와 고급스러운 로즈골드가 어우러졌다. 드롭 이어링은 파리의 길에서 영감을 받은 디디에두보의 몽 파리 컬렉션이다. 빗방울이 떨어져 맺힌 듯한 모습을 형상화했다. 언밸런스 스타일로 믹스매치하기에 제격.
#3 유빈 틴트
그라치아 10월호 화보.
브랜드 :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 보르도
가격 : 2만 6000원, 6.5ml
화보 속 유빈이 바른 틴트는 보송보송한 벨벳 피니시와 고밀착력을 자랑하는 디어달리아의 립 틴트다. 풍부한 와인빛 레드 컬러 ‘보르도’를 발라 관능미를 뿜뿜! 입술에 바르는 즉시 무스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 없이 편안한 매트 벨벳 립을 찾는다면 강추!
#4 한지민 머플러
지난 23일 인천국제공항, 해외 일정차 영국 런던 출국길.
브랜드 : ‘소니아 리키엘’ 더블 브레스트 재킷, 울 머플러, 트위드 프린지백
가격 : 38만 원(머플러), 178만 원(재킷), 138만 원(가방)
한지민이 가을 가을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울 소재의 클래식한 체크 패턴 재킷을 착용하고, 여기에 립스틱 패턴의 머플러로 포인트를 줬다. 트위드 소재의 로코팽 백은 고루한 데일리룩에 엣지를 더해줄 수 있을 듯!
#5 정은채 립스틱
바자 11월호 화보.
브랜드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 #304 루즈 액세스
가격 : 4만 5000원, 3.1g
정은채가 클래식한 레드 풀 립으로 시크미를 발산했다. 화보 속 립스틱은 에스티로더의 신상,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이다. 풍부한 발색과 풍성한 볼륨감이 매력적이다. 과일, 꽃향기가 어우러져 보이는 컬러만큼이나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첫댓글 가방 사고싶은데 넘 비싸잖아
마쟈염..
서현진가방이쁘다
이뿨><
사고시펑시펑
이뻐이뻐이뻐
250?ㅋㅋㅋㅋ
ㅋㅋ비싸긴 하졍~
뷰티인사이드 졸잼임 진심 꼭 보샘
ㅋㅋ말해지 않아도 챙겨보고 있슴돠
가방이뿌다
가방좀 탐나네요ㅎㅎㅎ
근대 250....
겁나비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