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친구분께 식사대접하는 자리였는데 잘 아는 분이라 동석했습니다. 샤브샤브집을 여러번 다녀봤는데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서 소개해 드려요!
넓고 깔끔합니다. 가족모임나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예요. 여러 크기의 룸도 있더라구요. 식후 차 한 잔 할 공간도 따로 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3명이서 먹을 음식을 시켰는데 널찍한 상을 꽉~ 채우는 상차림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메뉴판은 못 찍었는데 다양한 구성의 세트메뉴가 많이 있어서 몇 명이 오든 문제없을 것 같네요.
먼저 야채를 잔뜩 넣었습니다. 야채와 고기 모두 엄청 싱싱했어요!ㅋㅋㅋ
이어서 고기 투척! 추운 날씨를 잊을 수 있도록 따뜻하게 머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야채와 고기를 넣은 월남쌈 입니다. 글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ㅠㅠ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샐러드바입니다ㅋㅋ 엄청나죠?ㅎㅎ 요일마다 메뉴가 바뀐다고 하네요 *ㅇ*
요건 처음 주문할 때 같이 나왔던 여러가지 떡과 어묵, 만두들이예요. 두 종류씩이었는데 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그리고 떡은 치즈와 고구마가 들어있었어요. 전 요게 너무 좋더라는...>ㅁ<
너무 예쁘고 깜찍하죠?^^ 샤브샤브를 다 먹고나면 남은 국물에 넣어먹을 수 있는 죽!입니다.
사실 원래 시킨 메뉴에 샐러드바 음식까지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죽은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 얼마나 아쉽던지...ㅠㅠ
후식으로 여러 종류의 커피와 차, 아이들을 위한 핫초코도 있었어요 맛은 물론 짱짱!!
하단 지하철역 9번 출구를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의 3층이예요. 찾는 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데다가 직원분들도 넘 친절하세요. 활기찬 사장님께서 설명도 잘 해 주셨어요.
연말 모임하기에 딱 적절한 것 같아요. 한 번 방문해보세요.ㅎㅎㅎ
첫댓글 항상 가격이 궁금합니다.
맛나겠어염. ㅎ
런치가 9,500원인가?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