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김용석기자]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4일 전남여성가족재단에서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관계자 7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위생·청렴 교육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학교급식의 품질 향상을 위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재료 납품을 촉진하고 납품업체와 학교 관계자 간의 소통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식재료 납품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그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해 학교급식의 투명성과 공정성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교육내용은 주로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의 식품 관리 방안 및 식재료 관련 법적 준수사항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고 양질의 식재료 납품 방안에 대해 소통해 계약, 공급과정에서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간담회도 이어졌다.
정대성 교육장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학생들에게 투명하고 안전한 급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학교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81301
목포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위생·청렴교육 및 간담회 실시
[목포=김용석기자]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4일 전남여성가족재단에서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관계자 7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위생·청렴 교육 및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www.miraenews.co.kr
#목포교육청 #정대성교육장 #학교급식 #청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