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육운 양천차고지 입주가 시작된 모양이군요...
수색역 추천 0 조회 545 06.03.29 02:04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3.29 09:41

    첫댓글 한남운수 신정동 노선들이 양천공영으로 이주하는듯 한데....(5622는 곁다리로-_-) 혹시 가스차 도입(!!)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하는...-_-

  • 06.03.29 10:16

    근데 기종점이 꼬이는 노선들은 대체 어떻게 될지 -_-;;

  • 06.03.29 11:28

    5622도 그렇고. 세풍 온수동 소속애들도 그렇고 이거 기종점이 엄청꼬이는데..-_-(세풍은 작동경유해서 온수로 보낼것인가?-_-)

  • 06.03.29 15:18

    세풍이 양천으로 이사가면 기존에 있던 차고지는 STN이 썼으면 좋겠군요...이렇게 되면 160은 양쪽주박 실현이 가능해지는데...그나저나 2228 노선변경말인데 공지사항에서 지워졌더군요...혹시 변경 취소된건 아닌지 모르겠군요...취소됬다면 대환영할일이지만...

  • 06.03.29 23:38

    양평군 부군수까지 직접 와서 항의를 했다고 합니다.

  • 06.03.29 23:53

    양쪽주박 +_+ 제발 됐으면 합니다 / 서울시가 경기도 차량 진입 허가만 해줘도;; 시계외 노선 자르는데 그렇게 큰 반발은 없을거 같기도 한데;

  • 06.03.29 17:21

    양천차고 이제야 제대로 잡혀가네요. 확실히 이런 공영차고들이 있으니 여러모로 효율적입니다. 대전에도 일부 차고가 없는 지역은 차고를 설치했으면 합니다. 대표적으로 신탄진에 차고 필요한데 말이죠.

  • 06.03.29 22:24

    5622는 노선 단축인가 ㅡ_ㅡ;

  • 06.03.29 23:28

    6716번 온수역~양천공영 6613번이 커버하면되고요 6640 6614번 신정네거리 미경유하려나.. 궁금하네요...

  • 06.03.30 03:40

    5622는 노선 단축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얼핏 듭니다; 어차피 배차간격도 큰 편에, 대체노선으로 5712번이 있으니...

  • 06.03.30 20:04

    외람된 말이지만 7호선 부천연장이 개통되는 시점이라면 종점은 까치울사거리로 연장해야합니다. 대신에 차고지는 서부트럭터미널(양천차고지)을 유지한 채로 두면 될듯 싶네요.

  • 7호선 부천연장은 2010년정도에나 완공될 듯 싶습니다. ㅡ.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