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변경 사항 안내입니다.
버스노선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노선 변경 사항에 반영안된 노선은
빠른 시간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노선 [5622,6514,6620,6613,6614,6640,6716번] 운행일 별도공지
내용 : 버스 종점 변경
사유 : 새로 개통한 양천차고지 입주에 따라 버스 종점을 양천공영차고지로 변경
- 5622번 : 가산동~가양동 => 양천공영차고지~가양동
- 6514번 : 신정동~서울대 => 양천공영차고지~서울대
- 6620번 : 신정동~당산역 => 양천공영차고지~당산역
- 6613번 : 온수동~구로구청 => 양천공영차고지~구로구청
- 6614번 : 신정동~항동 => 양천공영차고지~항동
- 6640번 : 신정동~시흥연성지구 => 양천공영차고지~연성지구
- 6716번 : 온수동~이대입구 => 양천공영차고지~이대입구
양천차고지 개설 초기에 260이 들어가더만
세풍운수 온수동 종점 차량이 대거 포진해 양천으로 이사가는군요..;
첫댓글 한남운수 신정동 노선들이 양천공영으로 이주하는듯 한데....(5622는 곁다리로-_-) 혹시 가스차 도입(!!)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하는...-_-
근데 기종점이 꼬이는 노선들은 대체 어떻게 될지 -_-;;
5622도 그렇고. 세풍 온수동 소속애들도 그렇고 이거 기종점이 엄청꼬이는데..-_-(세풍은 작동경유해서 온수로 보낼것인가?-_-)
세풍이 양천으로 이사가면 기존에 있던 차고지는 STN이 썼으면 좋겠군요...이렇게 되면 160은 양쪽주박 실현이 가능해지는데...그나저나 2228 노선변경말인데 공지사항에서 지워졌더군요...혹시 변경 취소된건 아닌지 모르겠군요...취소됬다면 대환영할일이지만...
양평군 부군수까지 직접 와서 항의를 했다고 합니다.
양쪽주박 +_+ 제발 됐으면 합니다 / 서울시가 경기도 차량 진입 허가만 해줘도;; 시계외 노선 자르는데 그렇게 큰 반발은 없을거 같기도 한데;
양천차고 이제야 제대로 잡혀가네요. 확실히 이런 공영차고들이 있으니 여러모로 효율적입니다. 대전에도 일부 차고가 없는 지역은 차고를 설치했으면 합니다. 대표적으로 신탄진에 차고 필요한데 말이죠.
5622는 노선 단축인가 ㅡ_ㅡ;
6716번 온수역~양천공영 6613번이 커버하면되고요 6640 6614번 신정네거리 미경유하려나.. 궁금하네요...
5622는 노선 단축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얼핏 듭니다; 어차피 배차간격도 큰 편에, 대체노선으로 5712번이 있으니...
외람된 말이지만 7호선 부천연장이 개통되는 시점이라면 종점은 까치울사거리로 연장해야합니다. 대신에 차고지는 서부트럭터미널(양천차고지)을 유지한 채로 두면 될듯 싶네요.
7호선 부천연장은 2010년정도에나 완공될 듯 싶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