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수요일에 재직회를 한다고 한다
그런데 감사보고서 내용가지고 말들이 많다
순수한 뜻을 가진 감사보고라면 문제될것이 없다고 성도는 생각한다
하지만 얕은꼼수를 부릴려는 반대파 장로의 감사보고서 내용은 꿈도 꾸지 말아라
반대파 장로는 이 감사보고서를 제직회에 보고한 후에 보고되었다는 것만을 가지고 감사보고서의 내용이 맞다고
선전할것이며 그선전을 이용하여 담임목사님 고소건과 재정장부 열람공개를 소송에 할용할 것이다
이에 보고할 세부내용도 정확히 파악하여 이를 악의적으로 사용할려는것을 막아야 합니다.
특히 반대 이상진 장로는 회개하고 악의적 감사보고서를 철회하고
정직하게 감사보고서를 만들어 보고 하십시요.
또한 한정의견의 감사보고서는 전체의견이 아님으로 재직회에서 보고할수 없음을 밝힙니다.
전체의견으로 합의된 후에 재직회에 보고하여주기 바랍니다.
평신도와 평신도 리더들은 재직회때 감사운영위원회와 반대파 장로들을 지켜보겠다
끝까지 장로 재신임을 묻는 방향으로 갈지 지켜보겠다.
첫댓글 장로 재신임 묻는방향으로 갑시다 그들의 꼼수에 이제는 질렸고 그런 장로들을 우리교회의 당회에 둘 이유가 없다 해교 행위하는 장로가 장로입니까 ?더구나 감사자료 유출 하는 말도 안되는 짓거리를 하는자들을 장로에 자리에 두고 싶지않다 평신도들도 이제 정신차립시다 교회 위해 헌신할 장로들로 새로 세웁시다
지금도 여전히 꼼수를 부리고 있네
성도들 이제 안속는다
ㅇㅅㅈ 짱르 언제까지 꼼수부릴건가?
언제까지 교회가 새상앞에 조롱당해야 하나?
하나님이 그렇게 우서운가?
지금까지 해교회 한 것도 모자라 아직도 더 분탕질 할 일 남았는가?
분탕질 하다가 지금 당하고 후회하고 땅을 치고 있는 남자순장 소식못들었는가?
주재신 집사님 글 필독하시오 분탕질의 대가들!
두눈 똑바로 뜨고 지켜봅시다.
마지막 기회를 꼭 잡으시고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평생 후회하는 어리석음이 아닌 주님의 교회를 바로 세우는 일에 지금이라도 마음을 돌이키시길 간절히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런데 수요 제직회 때 재정 감사 보고 경우, 제직의 입장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사전에 유출된 감사 자료에 근거하여 담임목사님을 겨냥해서 의도적으로 악하게 작성된 감사보고일 것이 분명할 텐데 보이콧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ㅇ ㅅ 진 장로 하나님앞에
럼없는 수요일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ㅇ ㅅ 진 장로님 우리 교구 ㅅㅁㄹ 순장 잘 아시죠
함께 참석해서 장로님 하시는것 지켜보겠습니다.
교회를 위한 장로님 되시길 바라며..
절대로 그대로 통과 어림도 없슴니다
이러한 악한 행위를 어떻게 해야 그치게 할 수 있는가요.... 정말 못참겠다..
피감 안수집사중에 "감사자료가 소위 감사위원에 의해 외부로 불법 유출되고, 교회를 우롱하고 하나님의 공의가 도전받는 현상황에서는 더이상 자료를 제출할 수 없으므로, 감사워원회에서는 교회 기밀자료의 외부유출을 방지할 조치를 먼저 시행 하고 자료를 요구해야 한다."고 정당한 요청을 하였으나, 이를 감사 불협조로 몰아 감사보고서상에 해당 안수집사의 징계를 요청하였습니다. 더구나, 동 안수집사가 상기와 같이 요청한 것은 해당 감사 건이 아니고 최근의 별건 감사임에도, 이를 불쾌히여겨 예전기 감사보고서에 이번기 감사와 과련된 일을 징계요청하는 야만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성도들은 이상ㅈ장로를 포함한 전감사워원들을 불신임하는 바, 당시 감사위원들은 전원사퇴하고, 존경받는 직분자 전문가들을 감사위원로 다시 선임하여 합리적이고, 불편부당하며, 미래지향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감사를 진행하여 성도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감사보고서를 제출해 주기를 분명히 요청합니다.
아멘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