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오는 찬바람이 양 볼을 스쳐가지만, 따스한 봄 햇살 같은 가슴을 따듯하게 품어주는 내년도 일자리에 참여하고자 하는 어르신들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2024년 12월 2일(월요일), 연수 노인복지관 1층 상담실에서는 2025년도 노인사회활동에 참여 할 지원자를 모집하는 행사가 이틀째 성황리에 이어지고 있었다.
2025년 한 해에도 건강하고 활기찬 어르신들의 활동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한 모집활동은 연수노인복지관(관장 최호영) 상담실에서 12월 2일 임경자, 신은희, 김현애 선생님등이 수고와 사랑을 듬뿍 담아 친절한 상담과 안내 접수로 따듯한 사랑을 나눈 좋은 시간이었다. 금요일까지 이어질 상담하고 접수하는 선생님들은 일자리에 지원하는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활동하시며 건강을 도모하기 바라지만, 어르신들의 건강의 우려와 참여 조건에 부합하지 못하여 지원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뒷모습에 안타까움과 아쉬움을 가슴 한 가득 토로하기도 하였다.
지역사회현안 발굴 및 취재를 담당하는 순간포착 기자단 등 14개 사업단 850여명의 어르신들이 기량과 건강을 지키며, 밝아 오는 새해 2025년에 큰 역할을 감당 할 것으로 기대하는 모집행사가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아름답게 마감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수고하시는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의 인사를 보냅니다. 선생님들 수고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4년12월2일 13:00 ~ 17:00 12월6일(금요일까지 이어짐)
사진촬영 : 박상길 단장을 비롯한 함명숙 기자/이정애 기자/임준기 기자/
박용순 기자, 우종만 기자가 일자리 참여자들에게 힌찬 응원을 보냅니다.
2024년 12월 2일 기사작성 : 우종만 기자
첫댓글 1조a팀 우종만조장님 취재영상 편집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상세히 올려주심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기자단의 똑순이 이정애 기자님의 수고가 해처럼 반짝 반짝 빛이 난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 매우 밝고,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모습 보여 주셔서 참말로 고맙습니다.🙆
우팀장님 기사작성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종만 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우기자님 자세히 올려주신 취재기사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