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보다 일찍 설악산에 첫 눈이 왔다죠~~ 첫 눈 소식과 함께 목포의 아침 공기도 쌀쌀하여 자연스레 한겹의 옷을 더 껴입게 되네요.
오늘 아침 목포 어판장에는 유자망 참조기 위판량이 가장 많았고 안강망 생선은 소형 안강망 어선의 생선들이라서 14척이래도 위판량이 아주 작았습니다. 대하도 소량 위판되었는데요, 경매가가 높게 형성 되어 매입하지 않았습니다. 3물때에는 주로 참조기 위주의 위판이라서 유자망 참조기(6석, 7석, 8석)을 매입하였습니다. 송도 어판장이나 목포 활어 위판장에서 매입하게 되는 생선이 있으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는 신안 송도 어판장에서 새우젓 위판이 있었고 오늘은 목포 어판장에 새우젓 위판이 있는 날입니다. 아직까지는 새우가 통통하지 않고 위판량이 작아서 경매가가 이전보다 약간 오른듯 하네요. 이번주 금요일에도 송도 판장 새우젓 위판이 이루어질텐데요 조금 늦어지더라도 지켜보다가 좋을때 매입할 계획입니다. 작년에 판매했던 신안 오젓이 반응이 좋아서 올해는 오젓을 조금 더 많이 매입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김장철이 다가오니 마음은 급하지만 서두르지 않고 찬찬히 살펴보고 매입하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매입한 7석 참조기입니다. 때깔이 좋지요이~~
오늘 위판된 참조기 중에서 멸을 덜먹고 신선도가 가장 좋아서 다른 참조기보다 경매가가 높은 편이지만 오늘 판매 물량으로 매입하였습니다.
새우젓 위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
첫댓글 순희님
추위가 빨리 오는 중부이북지방은
이달 하순부터 김장이 시작된답니다
젓갈구입이랑
생새우 구입할때 참고 해주세요
생새우는 늘 늦게 올라와서요
물좋은 중하라도 눈여겨봐주세요
감장에 중하넣어도 맛있거든요
안녕하세요
첫 구매입니다
삼치랑 파조기 사고싶습니다
거문도회원님 반갑습니다
지금은 천지개벽되었겠지만
66년도 겨울방학때 거뮨도서 한달간 있다온적이 있거든요
절경따라 절벽 가까이 갔다 영국군 해군묘지보고
혼비백산했던 기억이 아직까지 생각납니다
판매방에다 주문서 올려두십시요
운 좋으면 차례가 될수있덥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0.16 11:2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0.16 1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