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2002년 서울의 모습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울라숑울랑 추천 0 조회 13,882 15.03.14 19:23 댓글 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5.03.14 20:31

    333333 맞아

  • 15.03.15 17:26

    55 뭔가 아기자기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러브장 같은거도 유행하고 학종이 접고 모래시계에 글귀쓰고 ㅋㅋㅋㅋㅋㅋㅋ 컴터론 크아나 몇판하고 밖에서 뛰놀고 ㅋㅋㅋㅋㅋㅋ

  • 15.03.14 19:24

    말멀!

  • 15.03.14 19:24

    와.

  • 15.03.14 19:24

    ㅁㅁ

  • 15.03.14 19:26

    말벌

  • 15.03.14 19:26

    2002년으로 돌리고싶다..저때의 그 특유의 분위기가 그리워

  • 15.03.15 09:48

    3약간그리움내가살고있는이환경도나중에보면이런느낌이들것같음

  • 난 왜 저때사진보면 우울하지ㅜㅜㅜ

  • 15.03.14 19:32

    말멀달아

  • 15.03.14 19:34

    허헐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까지우리동ㅇ넼ㅋㅋㅋ짱신기하다

  • 15.03.14 19:38

    말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5.03.14 19:46

    222나동ㅋㅋㅋㅋ중간에 학교 난우중 소오름

  • 333관악구주민 괜시리 반갑슴눼돠~총총총

  • 15.03.14 21:04

    66 노란색 버스 오랜만에 본다~

  • 15.03.14 19:46

    미친용산역... 내가아는용산역...대박ㅋㅋㅋㅋㅋ

  • 노량진역 지금이랑존똑ㅋㅋ

  • 15.03.14 19:50

    .

    스티커
  • 말머리 핃백좀~~

  • 15.03.14 20:19

    되게옛날사람된기분 ...ㅠ

  • 15.03.14 20:30

    엥 아닌거가튼데 나 초6때인데 이거보다 더 좋았는데 한일월드컵때 ㅋㅋㅋ 말이안됨 저건 90년 후반 사진가틈

  • 15.03.14 21:11

    ㅋㅋㅋㅋ서울은안살고 촌이었지만 저정도는아닌ㄴ거같은딩ㅋㅋㅋㅋ..

  • 15.03.14 21:22

    나4살때ㅎㅎㅎ

  • 15.03.14 21:50

    왜 난무섭지? 13년 뒤는 어떠려나....

  • 15.03.14 21:59

    말멀 피드백안하세요??올린지 벌써 2시간이 넘어가는대요;;

  • 네살....때라니...ㄷㄷㄷㄷ나 초2땐데 딱히 옛날모습같진않음 아직도서울 중심에서조금만벗어나도 저런곳많은데

  • 15.03.15 13:50

    22

  • 15.03.14 22:32

    서울에도저런동네많은데....우리집있는데서 강쪽으로 10분만걸으면저렇게생긴데나옴 우리할머니집이고대근처인데거기도 다 저거랑비슷하던데

  • 15.03.14 23:40

    용산살았는데 용산역이저랬나?물론공들이느라 오래걸린건기억나는데...헐...

  • 15.03.14 23:53

    와........진짜 느낌은 엊그제 같은데.........이렇게 보니 80년대 같다......뭐지...기분이 이상해...ㅠㅠㅠㅠ세월이 너무 빨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5.03.14 23:56

    애름다운 서울 씨리~ 시끄러운 음악소리~

  • 15.03.15 02:17

    또 13년후에 2015년 보면 이상하겠지 진짜 신기하다

  • 15.03.15 09:48

    역삼동있네..진짜많이변했다

  • 15.03.15 14:17

    우와앙..소름... 내 기억으로만 생각해보면 2002년이 그렇게 오래전인거같지 않은데ㅠㅠ 사진보니까 진짜 와닿는다 10년도 넘은 옛날이란게ㅜㅜㅜ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