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13년전 2002년 봄 서울의 모습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3333 맞아
55 뭔가 아기자기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러브장 같은거도 유행하고 학종이 접고 모래시계에 글귀쓰고 ㅋㅋㅋㅋㅋㅋㅋ 컴터론 크아나 몇판하고 밖에서 뛰놀고 ㅋㅋㅋㅋㅋㅋ
말멀!
와.
ㅁㅁ
말벌
2002년으로 돌리고싶다..저때의 그 특유의 분위기가 그리워
3약간그리움내가살고있는이환경도나중에보면이런느낌이들것같음
난 왜 저때사진보면 우울하지ㅜㅜㅜ
말멀달아
허헐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까지우리동ㅇ넼ㅋㅋㅋ짱신기하다
말멀!!!!!!!
222나동ㅋㅋㅋㅋ중간에 학교 난우중 소오름
333관악구주민 괜시리 반갑슴눼돠~총총총
66 노란색 버스 오랜만에 본다~
미친용산역... 내가아는용산역...대박ㅋㅋㅋㅋㅋ
노량진역 지금이랑존똑ㅋㅋ
.
말머리 핃백좀~~
되게옛날사람된기분 ...ㅠ
엥 아닌거가튼데 나 초6때인데 이거보다 더 좋았는데 한일월드컵때 ㅋㅋㅋ 말이안됨 저건 90년 후반 사진가틈
ㅋㅋㅋㅋ서울은안살고 촌이었지만 저정도는아닌ㄴ거같은딩ㅋㅋㅋㅋ..
나4살때ㅎㅎㅎ
왜 난무섭지? 13년 뒤는 어떠려나....
말멀 피드백안하세요??올린지 벌써 2시간이 넘어가는대요;;
네살....때라니...ㄷㄷㄷㄷ나 초2땐데 딱히 옛날모습같진않음 아직도서울 중심에서조금만벗어나도 저런곳많은데
22
서울에도저런동네많은데....우리집있는데서 강쪽으로 10분만걸으면저렇게생긴데나옴 우리할머니집이고대근처인데거기도 다 저거랑비슷하던데
용산살았는데 용산역이저랬나?물론공들이느라 오래걸린건기억나는데...헐...
와........진짜 느낌은 엊그제 같은데.........이렇게 보니 80년대 같다......뭐지...기분이 이상해...ㅠㅠㅠㅠ세월이 너무 빨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름다운 서울 씨리~ 시끄러운 음악소리~
또 13년후에 2015년 보면 이상하겠지 진짜 신기하다
역삼동있네..진짜많이변했다
우와앙..소름... 내 기억으로만 생각해보면 2002년이 그렇게 오래전인거같지 않은데ㅠㅠ 사진보니까 진짜 와닿는다 10년도 넘은 옛날이란게ㅜㅜㅜ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333333 맞아
55 뭔가 아기자기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러브장 같은거도 유행하고 학종이 접고 모래시계에 글귀쓰고 ㅋㅋㅋㅋㅋㅋㅋ 컴터론 크아나 몇판하고 밖에서 뛰놀고 ㅋㅋㅋㅋㅋㅋ
말멀!
와.
ㅁㅁ
말벌
2002년으로 돌리고싶다..저때의 그 특유의 분위기가 그리워
3약간그리움내가살고있는이환경도나중에보면이런느낌이들것같음
난 왜 저때사진보면 우울하지ㅜㅜㅜ
말멀달아
허헐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까지우리동ㅇ넼ㅋㅋㅋ짱신기하다
말멀!!!!!!!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나동ㅋㅋㅋㅋ중간에 학교 난우중 소오름
333관악구주민 괜시리 반갑슴눼돠~총총총
66 노란색 버스 오랜만에 본다~
미친용산역... 내가아는용산역...대박ㅋㅋㅋㅋㅋ
노량진역 지금이랑존똑ㅋㅋ
.
말머리 핃백좀~~
되게옛날사람된기분 ...ㅠ
엥 아닌거가튼데 나 초6때인데 이거보다 더 좋았는데 한일월드컵때 ㅋㅋㅋ 말이안됨 저건 90년 후반 사진가틈
ㅋㅋㅋㅋ서울은안살고 촌이었지만 저정도는아닌ㄴ거같은딩ㅋㅋㅋㅋ..
나4살때ㅎㅎㅎ
왜 난무섭지? 13년 뒤는 어떠려나....
말멀 피드백안하세요??올린지 벌써 2시간이 넘어가는대요;;
네살....때라니...ㄷㄷㄷㄷ나 초2땐데 딱히 옛날모습같진않음 아직도서울 중심에서조금만벗어나도 저런곳많은데
22
서울에도저런동네많은데....우리집있는데서 강쪽으로 10분만걸으면저렇게생긴데나옴 우리할머니집이고대근처인데거기도 다 저거랑비슷하던데
용산살았는데 용산역이저랬나?물론공들이느라 오래걸린건기억나는데...헐...
와........진짜 느낌은 엊그제 같은데.........이렇게 보니 80년대 같다......뭐지...기분이 이상해...ㅠㅠㅠㅠ세월이 너무 빨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름다운 서울 씨리~ 시끄러운 음악소리~
또 13년후에 2015년 보면 이상하겠지 진짜 신기하다
역삼동있네..진짜많이변했다
우와앙..소름... 내 기억으로만 생각해보면 2002년이 그렇게 오래전인거같지 않은데ㅠㅠ 사진보니까 진짜 와닿는다 10년도 넘은 옛날이란게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