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3년 7월, 따가운 햇살과 강해진 자외선에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주는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7월부터는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급속히 진행된다. 때문에 피부 활력을 유지하고 칙칙해진 톤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진다. 이에 아이오페는 피부 진정, 보습을 위한 집중 케어 아이템,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를 선보인다.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에는 아이오페 대표성분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가 함유돼 단시간에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 준다. 또한 부직포와 겔 타입의 장점만을 합친 ‘바이오셀룰로오스’라는 신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밀착력과 보습력을 자랑한다. 이때문에 착용한 상태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으며, 양 볼에 부착하는 미니 사이즈로 집에서는 물론 사무실, 기내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냉장 보관해 사용할 경우, 쿨링감이 배가되고 모공이 더욱 넓어 보이는 피부에 수렴 효과를 주어 여름 시즌 가방 속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는 바이오 에센스 출시 당시 체험용으로 선보여졌던 미니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강력한 효능과 간편성에 반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내용물과 재질을 대폭 강화하여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하며, “간편하게 집중 케어를 할 수 있어 시간이 없을 때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1매, 5000원대
www.iop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