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랑초등학교 공고 제2020-15호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 공고 |
화랑초등학교에서는 동아리활동프로그램 위탁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0일
화 랑 초 등 학 교 장
━━━━━━━━━━━━━━━━━━━━━━━━━━━━━━━━━━━━━━━━━━━━━━━━
1. 계약 기간 : 2021.3.2.∼2021.8.31.(방학기간 제외)
* 강사 만족도(100점만점의 80점 이상인 경우 등)와 프로그램 재평가를거쳐 해당 학년도 내
에서 계약 연장이 가능함.
2. 지원 조건(아래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
(1) 해당 분야의 대학 졸업(예정)자
(2) 해당 분야의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보유자
(3) 지역 내에 있는 주민 중 전문 능력을 가진 인적 자원
(4) 당해 학교 및 타교에 재직 중인 교원(기간제 교사 포함)
(5) 기타 동아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자질과능력이있다고인정된 자
(6) 강사송출업체 소속이 아닌 자
프로그램명 | 수업 요일 / 대상 / 수업시간 | 최대 수용 인원 (변동가능) | 강사료 (1인*회당, 수용비제외) | ||
동아리활동 | 사람책인문학B | 화 | 1학년(14:20∼15:10) 50분 | 24 | 10,000원 |
스피치B | 1-2학년(14:20∼15:10) 50분 | 24 | 5,000원 |
3. 모집 분야 (각 1명)
4. 모집 세부 사항
(1) 접수 기간 :2021년 2월 10일(수) ~ 2021년 2월 15일(월) 15:00 마감
(2) 접수 방법(코로나19 상황이라 내방 접수 불가)
E-mail 접수 : hwaranges@sen.go.kr
(3)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등)를 실시하여 선정한 후 학교장과 위․수탁 계약
(4) 심사 및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2021년 2월 15일(월) 17:00 이후,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 2차 면접 심사 : 2021년 2월 17일(수) 18:00 이후, 본교 회의실
※ 당일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2차 면접 심사 결과: 2021년 2월 18일(목) 14:00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5. 지원자 제출 서류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붙임 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예시: 1개의 파일로 (동아리 ○○부-홍길동) 제출
6. 합격자 제출서류
(1) 신분증 사본 1부,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1부(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3)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흉부 X-ray]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등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의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7. 공통 사항
(1)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 없음
(2)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계약 무효 처리함
(3) 최종 채용 후에도 수강인원이 정원에 미달인 경우 폐강될 수 있음
(4) 최종 채용 후에도 <서울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운영 자료>의 강사 해임 요건이나 신
체 검사,범죄경력 조회 후 결격 사유 해당 시 상시 해임 가능함
8. 기타 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한다.)
(2)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 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문의 전화 : 02) 972-2261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1. 지원서 ①쪽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②쪽 |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 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유롭게 기술 |
3. 자기 소개서 ③쪽 |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 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바탕체,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화랑초등학교에서는 채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고유 식별 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사항, 수상경력 등 | 인력채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 채용심사(절차)기간만 보유, 이용, 보관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고유 식별 정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경찰서, 관공서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격사유 조회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
[붙임1]
화랑초등학교「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 |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지역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응시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한 시험장 조성을 위해 많은 협조 바랍니다.
1. 응시제한 ◦ 입원치료통지서를 발급받아 현재 격리 치료중인 사람 ⇨응시불가 2. 응시자 준수 사항 ◦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후 입실 및 퇴실 시까지 계속마스크를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마스크 여분 반드시 지참). - 마스크는 응시자가 개인적으로 준비하여야 합니다.(마스크 훼손 또는 미착용 시 입실 불가) - 본인 확인을 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벗어 신분확인에 협조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모든 응시자는 시험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 측정 등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시험장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증상확인 후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 등 코로나19 유증상자의 경우 ⇨ 응시 제한 ◦ 면접입실 시에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 후 입실하고 화장실에 다녀와서도 반드시 손 소독을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장 내에서타인과 대화를 자제하고 반드시거리두기를 실천하여야 하며, 화장실사용 등대기 시에도 1.5m 이상 거리를 두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실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경우 휴지, 손수건, 옷소매로 가리는 등 기본수칙을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중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또는 폐렴 등)이 발생한 경우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즉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진행 중 코로나19 의심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장소로 이동 조치될 수 있습니다. ◦시험 종료 후 응시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퇴실합니다. ◦시험 당일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담당자가 즉시 퇴실 요구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일로부터 14일간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 발생 시 관할보건소또는 133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면접 당일 응시자 이외에 시험장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오니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 위생관리 철저히 준수 ○ 손바닥, 손톱 밑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 ○ 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 호흡기 감염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 선별진료소(의료기관) 방문 시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 ○ 감염병이 의심될 땐 관할보건소 또는 1339, 지역번호+120 상담 |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 공고 |
화랑초등학교에서는 동아리활동프로그램 위탁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0일
화 랑 초 등 학 교 장
━━━━━━━━━━━━━━━━━━━━━━━━━━━━━━━━━━━━━━━━━━━━━━━━
1. 계약 기간 : 2021.3.2.∼2021.8.31.(방학기간 제외)
* 강사 만족도(100점만점의 80점 이상인 경우 등)와 프로그램 재평가를거쳐 해당 학년도 내
에서 계약 연장이 가능함.
2. 지원 조건(아래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
(1) 해당 분야의 대학 졸업(예정)자
(2) 해당 분야의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보유자
(3) 지역 내에 있는 주민 중 전문 능력을 가진 인적 자원
(4) 당해 학교 및 타교에 재직 중인 교원(기간제 교사 포함)
(5) 기타 동아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자질과능력이있다고인정된 자
(6) 강사송출업체 소속이 아닌 자
프로그램명 | 수업 요일 / 대상 / 수업시간 | 최대 수용 인원 (변동가능) | 강사료 (1인*회당, 수용비제외) | ||
동아리활동 | 사람책인문학B | 화 | 1학년(14:20∼15:10) 50분 | 24 | 10,000원 |
스피치B | 1-2학년(14:20∼15:10) 50분 | 24 | 5,000원 |
3. 모집 분야 (각 1명)
4. 모집 세부 사항
(1) 접수 기간 :2021년 2월 10일(수) ~ 2021년 2월 15일(월) 15:00 마감
(2) 접수 방법(코로나19 상황이라 내방 접수 불가)
E-mail 접수 : hwaranges@sen.go.kr
(3)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등)를 실시하여 선정한 후 학교장과 위․수탁 계약
(4) 심사 및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2021년 2월 15일(월) 17:00 이후,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 2차 면접 심사 : 2021년 2월 17일(수) 18:00 이후, 본교 회의실
※ 당일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2차 면접 심사 결과: 2021년 2월 18일(목) 14:00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5. 지원자 제출 서류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붙임 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예시: 1개의 파일로 (동아리 ○○부-홍길동) 제출
6. 합격자 제출서류
(1) 신분증 사본 1부,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1부(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3)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흉부 X-ray]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등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의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7. 공통 사항
(1)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 없음
(2)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계약 무효 처리함
(3) 최종 채용 후에도 수강인원이 정원에 미달인 경우 폐강될 수 있음
(4) 최종 채용 후에도 <서울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운영 자료>의 강사 해임 요건이나 신
체 검사,범죄경력 조회 후 결격 사유 해당 시 상시 해임 가능함
8. 기타 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한다.)
(2)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 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문의 전화 : 02) 972-2261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1. 지원서 ①쪽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②쪽 |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 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유롭게 기술 |
3. 자기 소개서 ③쪽 |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 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바탕체,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화랑초등학교에서는 채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고유 식별 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사항, 수상경력 등 | 인력채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 채용심사(절차)기간만 보유, 이용, 보관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고유 식별 정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경찰서, 관공서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격사유 조회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
[붙임1]
화랑초등학교「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 |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지역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응시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한 시험장 조성을 위해 많은 협조 바랍니다.
1. 응시제한 ◦ 입원치료통지서를 발급받아 현재 격리 치료중인 사람 ⇨응시불가 2. 응시자 준수 사항 ◦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후 입실 및 퇴실 시까지 계속마스크를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마스크 여분 반드시 지참). - 마스크는 응시자가 개인적으로 준비하여야 합니다.(마스크 훼손 또는 미착용 시 입실 불가) - 본인 확인을 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벗어 신분확인에 협조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모든 응시자는 시험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 측정 등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시험장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증상확인 후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 등 코로나19 유증상자의 경우 ⇨ 응시 제한 ◦ 면접입실 시에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 후 입실하고 화장실에 다녀와서도 반드시 손 소독을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장 내에서타인과 대화를 자제하고 반드시거리두기를 실천하여야 하며, 화장실사용 등대기 시에도 1.5m 이상 거리를 두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실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경우 휴지, 손수건, 옷소매로 가리는 등 기본수칙을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중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또는 폐렴 등)이 발생한 경우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즉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진행 중 코로나19 의심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장소로 이동 조치될 수 있습니다. ◦시험 종료 후 응시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퇴실합니다. ◦시험 당일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담당자가 즉시 퇴실 요구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일로부터 14일간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 발생 시 관할보건소또는 133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면접 당일 응시자 이외에 시험장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오니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 위생관리 철저히 준수 ○ 손바닥, 손톱 밑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 ○ 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 호흡기 감염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 선별진료소(의료기관) 방문 시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 ○ 감염병이 의심될 땐 관할보건소 또는 1339, 지역번호+120 상담 |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 공고 |
화랑초등학교에서는 동아리활동프로그램 위탁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0일
화 랑 초 등 학 교 장
━━━━━━━━━━━━━━━━━━━━━━━━━━━━━━━━━━━━━━━━━━━━━━━━
1. 계약 기간 : 2021.3.2.∼2021.8.31.(방학기간 제외)
* 강사 만족도(100점만점의 80점 이상인 경우 등)와 프로그램 재평가를거쳐 해당 학년도 내
에서 계약 연장이 가능함.
2. 지원 조건(아래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
(1) 해당 분야의 대학 졸업(예정)자
(2) 해당 분야의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보유자
(3) 지역 내에 있는 주민 중 전문 능력을 가진 인적 자원
(4) 당해 학교 및 타교에 재직 중인 교원(기간제 교사 포함)
(5) 기타 동아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자질과능력이있다고인정된 자
(6) 강사송출업체 소속이 아닌 자
프로그램명 | 수업 요일 / 대상 / 수업시간 | 최대 수용 인원 (변동가능) | 강사료 (1인*회당, 수용비제외) | ||
동아리활동 | 사람책인문학B | 화 | 1학년(14:20∼15:10) 50분 | 24 | 10,000원 |
스피치B | 1-2학년(14:20∼15:10) 50분 | 24 | 5,000원 |
3. 모집 분야 (각 1명)
4. 모집 세부 사항
(1) 접수 기간 :2021년 2월 10일(수) ~ 2021년 2월 15일(월) 15:00 마감
(2) 접수 방법(코로나19 상황이라 내방 접수 불가)
E-mail 접수 : hwaranges@sen.go.kr
(3)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등)를 실시하여 선정한 후 학교장과 위․수탁 계약
(4) 심사 및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2021년 2월 15일(월) 17:00 이후,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 2차 면접 심사 : 2021년 2월 17일(수) 18:00 이후, 본교 회의실
※ 당일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2차 면접 심사 결과: 2021년 2월 18일(목) 14:00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5. 지원자 제출 서류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붙임 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예시: 1개의 파일로 (동아리 ○○부-홍길동) 제출
6. 합격자 제출서류
(1) 신분증 사본 1부,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1부(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3)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흉부 X-ray]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등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의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7. 공통 사항
(1)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 없음
(2)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계약 무효 처리함
(3) 최종 채용 후에도 수강인원이 정원에 미달인 경우 폐강될 수 있음
(4) 최종 채용 후에도 <서울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운영 자료>의 강사 해임 요건이나 신
체 검사,범죄경력 조회 후 결격 사유 해당 시 상시 해임 가능함
8. 기타 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한다.)
(2)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 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문의 전화 : 02) 972-2261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1. 지원서 ①쪽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②쪽 |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 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유롭게 기술 |
3. 자기 소개서 ③쪽 |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 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바탕체,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화랑초등학교에서는 채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고유 식별 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사항, 수상경력 등 | 인력채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 채용심사(절차)기간만 보유, 이용, 보관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고유 식별 정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경찰서, 관공서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격사유 조회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
[붙임1]
화랑초등학교「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 |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지역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응시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한 시험장 조성을 위해 많은 협조 바랍니다.
1. 응시제한 ◦ 입원치료통지서를 발급받아 현재 격리 치료중인 사람 ⇨응시불가 2. 응시자 준수 사항 ◦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후 입실 및 퇴실 시까지 계속마스크를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마스크 여분 반드시 지참). - 마스크는 응시자가 개인적으로 준비하여야 합니다.(마스크 훼손 또는 미착용 시 입실 불가) - 본인 확인을 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벗어 신분확인에 협조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모든 응시자는 시험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 측정 등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시험장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증상확인 후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 등 코로나19 유증상자의 경우 ⇨ 응시 제한 ◦ 면접입실 시에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 후 입실하고 화장실에 다녀와서도 반드시 손 소독을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장 내에서타인과 대화를 자제하고 반드시거리두기를 실천하여야 하며, 화장실사용 등대기 시에도 1.5m 이상 거리를 두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실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경우 휴지, 손수건, 옷소매로 가리는 등 기본수칙을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중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또는 폐렴 등)이 발생한 경우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즉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진행 중 코로나19 의심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장소로 이동 조치될 수 있습니다. ◦시험 종료 후 응시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퇴실합니다. ◦시험 당일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담당자가 즉시 퇴실 요구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일로부터 14일간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 발생 시 관할보건소또는 133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면접 당일 응시자 이외에 시험장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오니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 위생관리 철저히 준수 ○ 손바닥, 손톱 밑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 ○ 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 호흡기 감염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 선별진료소(의료기관) 방문 시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 ○ 감염병이 의심될 땐 관할보건소 또는 1339, 지역번호+120 상담 |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 공고 |
화랑초등학교에서는 동아리활동프로그램 위탁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0일
화 랑 초 등 학 교 장
━━━━━━━━━━━━━━━━━━━━━━━━━━━━━━━━━━━━━━━━━━━━━━━━
1. 계약 기간 : 2021.3.2.∼2021.8.31.(방학기간 제외)
* 강사 만족도(100점만점의 80점 이상인 경우 등)와 프로그램 재평가를거쳐 해당 학년도 내
에서 계약 연장이 가능함.
2. 지원 조건(아래 항목 중 1개 이상 해당)
(1) 해당 분야의 대학 졸업(예정)자
(2) 해당 분야의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보유자
(3) 지역 내에 있는 주민 중 전문 능력을 가진 인적 자원
(4) 당해 학교 및 타교에 재직 중인 교원(기간제 교사 포함)
(5) 기타 동아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자질과능력이있다고인정된 자
(6) 강사송출업체 소속이 아닌 자
프로그램명 | 수업 요일 / 대상 / 수업시간 | 최대 수용 인원 (변동가능) | 강사료 (1인*회당, 수용비제외) | ||
동아리활동 | 사람책인문학B | 화 | 1학년(14:20∼15:10) 50분 | 24 | 10,000원 |
스피치B | 1-2학년(14:20∼15:10) 50분 | 24 | 5,000원 |
3. 모집 분야 (각 1명)
4. 모집 세부 사항
(1) 접수 기간 :2021년 2월 10일(수) ~ 2021년 2월 15일(월) 15:00 마감
(2) 접수 방법(코로나19 상황이라 내방 접수 불가)
E-mail 접수 : hwaranges@sen.go.kr
(3)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등)를 실시하여 선정한 후 학교장과 위․수탁 계약
(4) 심사 및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2021년 2월 15일(월) 17:00 이후,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 2차 면접 심사 : 2021년 2월 17일(수) 18:00 이후, 본교 회의실
※ 당일 상황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2차 면접 심사 결과: 2021년 2월 18일(목) 14:00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5. 지원자 제출 서류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붙임 서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예시: 1개의 파일로 (동아리 ○○부-홍길동) 제출
6. 합격자 제출서류
(1) 신분증 사본 1부,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1부(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부), 통장 사본 1부
(3)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흉부 X-ray]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등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의 건강진단서의 경우 전염성 질환 유무만 확인되므로 불가함
7. 공통 사항
(1) 의료보험 혜택이나 퇴직금 없음
(2)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계약 무효 처리함
(3) 최종 채용 후에도 수강인원이 정원에 미달인 경우 폐강될 수 있음
(4) 최종 채용 후에도 <서울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운영 자료>의 강사 해임 요건이나 신
체 검사,범죄경력 조회 후 결격 사유 해당 시 상시 해임 가능함
8. 기타 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한다.)
(2)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 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문의 전화 : 02) 972-2261
동아리활동 개인위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1. 지원서 ①쪽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화랑초등학교장 귀하 |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②쪽 |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 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유롭게 기술 |
3. 자기 소개서 ③쪽 |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 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간격 160%, 글씨체 바탕체,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화랑초등학교에서는 채용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고유 식별 정보]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사항, 수상경력 등 | 인력채용을 위한 본인확인 및 심사자료 | 채용심사(절차)기간만 보유, 이용, 보관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고유 식별 정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경찰서, 관공서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격사유 조회 |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시지 않을 경우에 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신청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
[붙임1]
화랑초등학교「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 |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지역사회 확산 차단을 위해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응시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한 시험장 조성을 위해 많은 협조 바랍니다.
1. 응시제한 ◦ 입원치료통지서를 발급받아 현재 격리 치료중인 사람 ⇨응시불가 2. 응시자 준수 사항 ◦ 모든 응시자는 시험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후 입실 및 퇴실 시까지 계속마스크를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마스크 여분 반드시 지참). - 마스크는 응시자가 개인적으로 준비하여야 합니다.(마스크 훼손 또는 미착용 시 입실 불가) - 본인 확인을 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벗어 신분확인에 협조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모든 응시자는 시험장 입실 전 체온 측정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 측정 등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시험장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증상확인 후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 등 코로나19 유증상자의 경우 ⇨ 응시 제한 ◦ 면접입실 시에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 후 입실하고 화장실에 다녀와서도 반드시 손 소독을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장 내에서타인과 대화를 자제하고 반드시거리두기를 실천하여야 하며, 화장실사용 등대기 시에도 1.5m 이상 거리를 두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실 내에서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할 경우 휴지, 손수건, 옷소매로 가리는 등 기본수칙을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중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또는 폐렴 등)이 발생한 경우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즉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진행 중 코로나19 의심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장소로 이동 조치될 수 있습니다. ◦시험 종료 후 응시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퇴실합니다. ◦시험 당일 마스크 미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담당자가 즉시 퇴실 요구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일로부터 14일간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 발생 시 관할보건소또는 133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면접 당일 응시자 이외에 시험장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오니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 위생관리 철저히 준수 ○ 손바닥, 손톱 밑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 ○ 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 호흡기 감염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 선별진료소(의료기관) 방문 시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 ○ 감염병이 의심될 땐 관할보건소 또는 1339, 지역번호+120 상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