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낮은 노동 참여율은 '사회 경제적 재앙'이라고 전문가들은 경고합니다.경제학자들은 복귀를 거부하는 수백만 명의 예비 노동자들에 대해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americas-low-labor-participation-rate-social-economic-disaster-experts-warn
2020년 COVID-19 대유행이 시작될 때 건강 문제, 봉쇄 및 경기 부양책으로 수천만 명이 일자리를 포기하거나 몰수하면서 미국에서 노동 참여가 전례 없이 감소했다는 것은 이제 상식입니다 .
그러나 3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수백만 명이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요 근무 연도 중간에 그만둔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많은 유능하고 소득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이 노동력에서 제외된 채 남아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노동부가 1월 실업률이 50년 만에 최저 수준인 3.4%로 떨어졌다고 발표했을 때 모든 전문가들이 축하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2022년 10월 21일 뉴욕시의 상점가에 "지금 고용 중"이라는 표지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팬데믹이 시작된 지 3년이 지난 지금도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직장에 복귀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Munoz/VIEWpress / 게티 이미지)
미국경제연구소(American Institute for Economic Research)의 저명한 연구원인 새뮤얼 그레그(Samuel Gregg) 박사는 트위터에 "이것은 미국인들이 우려해야 할 고용 수치입니다: 우리의 열악한 노동 참여율입니다. 일부 미국인들은 찾는 것을 중단했거나 일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또는 일보다는 충분한 형태의 복지를 함께 엮었습니다."
LOWE'S FOUNDATION은 '중요한' 무역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5000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그는 상황을 "사회 경제적 재앙"이라고 불렀습니다.
헤리티지 재단의 수석 연구원이자 미 의회 합동경제위원회(Joint Economic Committee of Congress)의 전 선임 경제학자 레이첼 그레즐러(Rachel Greszler)도 이에 동의한다.
Greszler는 대유행 초기에 부모와 저소득 근로자와 같은 다양한 근로자 그룹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았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많은 노인들이 직장을 떠나게 된 원인은 COVID만이 아닙니다.
노동 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에서 Greszler에게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자녀가 있는 근로자가 2020년 2월과 비슷한 속도로 직장에 복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자녀가 없는 근로자의 고용은 2.7% 감소했습니다.
3년 후 종료되는 비상 SNAP 혜택
그녀는 오늘날 20세에서 24세 사이의 연령 그룹, 특히 이 연령대의 남성이 가장 큰 고용 감소를 보였고 젊은이들이 부모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Greszler는 노동 참여율이 팬데믹이 발생하기 오래 전부터 감소하고 있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2000년경에 정점을 찍었고 20~24세 남성의 고용률은 그 이후로 10.5% 감소했다고 지적합니다.
1950년부터 현재까지의 노동 참여율은 미국 노동통계국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은 이것이 노동력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느냐는 것입니다." Greszler는 FOX 비즈니스 에 말했습니다 .
"그렇지 않았다면 갔을 교육이나 직장 경험의 길에서 일종의 실향을 당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대신에 집에서 그저 일종의 게으름을 피웠습니다. 복지 혜택으로 생활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과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더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앞으로 정말 골칫거리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월간 일자리 보고서는 여전히 신뢰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마지막 도미노가 떨어질까요?
많은 고령 근로자들이 대유행 이후 조기 퇴직을 선택한 것은 분명하지만 Greszler는 중요한 요인이 작용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대 사우더경영대학원(Sauder School of Business)의 1월 연구에서 "위대한 사임은 코로나19 주택 위기로 인해 발생했다"라는 제목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 주택 가격 상승이 미국 노년층 주택 가격 하락의 전체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65세 이상 근로자의 노동력 참여.
팬데믹이 미국을 강타한 지 3년이 지났지만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젊은 근로자, 특히 남성 근로자가 수십 년 동안 점점 더 빠른 속도로 일터에서 빠져나오고 있다고 우려합니다. (iStock / iStock)
한편, 55세에서 64세 사이의 근로자는 팬데믹 이전과 동일한 속도로 업무에 복귀합니다.
Greszler는 연장된 정부 혜택이 많은 젊은 근로자들을 집에 머물게 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내 아이들의 미래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경제학자이기 때문에 그들이 완전한 정보를 가지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를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하지만 현명한 재정적 결정을 내린다면: 일하지 않거나 저연령 직업에서 주당 10시간 정도 일하는 것과 막대한 복지 혜택을 받는 것과 일반적인 생산직 또는 중산층 직업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전혀"라고 그녀는 말했다. "왜 귀찮게?"